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교정

특집기사: 색상처리를 위한 스폿컬러의 선별적인 맵핑 파트 2- 기초



Hamad Deshmukh




The Inquisitive Prepress Software Developer, Burnaby, BC, Canada
( 탐구적인 프리프레스 소프트웨어 개발자, Burnaby, BC, 캐나다)






 몇 주전, 저는 블로그 포스트에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스폿 컬러의 선별적인 맵핑이 색상으로 처리되는 과정에 대해서 특집기사를 썼습니다.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에 영감이 되는 것을 강조하고 그 기능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번 주, 우리는 기본적인 설정을 포함하는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의 기능 중 스폿 컬러의 선별적인 맵핑의 기본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사용자들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가능한 옵션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스폿 컬러의 선별적인 맵핑 기능은 핫 폴더 환경설정 창에서 가능합니다.

이어지는 정보는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가 코닥 승인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용자들은 그들이 코닥 승인 시스템에 파일을 삽입하기 위해 핫 폴더를 생성시켰을 때 맵 스폿 컬러를 색상으로 처리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1. 코닥 푸르퍼 고객 메뉴에서 Configure-Hot Folders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사용자가 핫 폴더의 이름을 고르면, 핫 폴더의 디폴트 세팅과 함께 보여질 것입니다. 스폿 컬러 탭은 스폿 컬러의 선별적인 매핑을 다루는 옵션을 제공받는 핫 폴더 세팅옵션 안에 있습니다.




2. 핫 폴더 세팅을 조정할 때 스폿 컬러 세팅은 스폿 컬러 탭 안에 있습니다.




3. 색상으로 처리되기 위한 스폿 컬러의 선별적인 맵핑은 자동적 또는 수동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색상 선택은 사용자 임의의 색상 라이브러리 또는 산업 표준 라이브러리에서 채택될 수 있습니다.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가 자동적으로 스폿 컬러를 색상으로 처리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고 해도, 이것이 분리된 산출물을 수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해주고 어떻게 스폿 컬러가 색상으로 처리되어 보여지는지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세팅이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핫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네트워크에서 폴더를 복사하거나 윈도우 제어판에 파일을 드래그해서 놓은 방법)을 통해 전송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파일이 코닥 승인 시스템으로 보내지기 전에 사용자가 분리를 조정할 수 있도록 기다려줄 것입니다.





4. 사용자가 분리 산출물 디테일을 제공하기를 기다렸다가 파일들이 핫폴더로 전송됩니다.






5. 사용자들은 작업을 코닥 승인 시스템에 보내기 위해서는 분리 산출물 디테일을 제공해야 합니다.위에 있는 이미지는 파일이 파일을 처리할 수 있기 전에 사용자가 작업 요구사항을 수동으로 입력해야 하는 연필 아이콘은 어플리케이션을 보여줍니다. 사용자는 그러면 작업에서 각각의 페이지를 고를 수 있고 그 후 각각의 페이지를 위한 분리작업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Edit Separations를 선택하는 것은 Separation Editor를 화면에 띄웁니다.






6. 어떻게 분리할 것인지 사용자들이 보는 화면은 그들이 넣은 파일의 산출물이 될 것입니다.





7. 사용자들은 어떻게 각각의 산출물 분리가 처리되는지 지시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에 있는 separation editor는 사용자가 어떻게 각각의 분리 산출물이 다뤄지는지 정의하기 위한 힘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시각적으로 어떻게 분리가 처리되는지 보여줍니다. 그들은 색상이 처리되는지 보여주고, 원래대로 남기거나 심지어 스폿 컬러가 다른 스폿 컬러 또는 색상표를 보여주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또한 합쳐진 산출물에서 분리물을 제거하거나 단순하게 그 분리물의 이름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사용자들은 또한 분리 스크리닝 파라미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Separation editor는 또한 코닥 승인 시스템에서 더 낫게 최적화된 산출물을 위해 분리 스크리닝 파라미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분리와 스폿 컬러 맵핑 행동을 그들이 만족하는 정도로 조정하면, 사용자는 세팅을 저장하고 나서 파일을 놓아주고 그것을 코닥 승인 시스템에 보내게 됩니다. 그들의 코닥 승인 시스템에 있는 산출물에 앞서, 사용자는 시트의 고화질 미리보기를 통해 정확한 그들의 파일과 산출물 조정사항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저는 미래에 이것에 대한 더 많은 팁과 방법들 그리고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의 다른 기능들을 제공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Inks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