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보스턴에서 개최된 DMA 2011 (Direct Marketing Association)에 왜 코닥이 있을까요?



Chris Verlander






Director Book Segment Marketing, Weston, CT, USA








가끔 고객들로부터 “코닥이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전혀 몰랐다.”라는 말을 듣곤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예시로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브랜드 소유자들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저희 부스에 들러 코닥 관계자들과 이야기하길 원하는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창의적인 워크플로우 프로세스에 여러분의 브랜드 자산이 딱 들어맞는 컨트롤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패키징 컨셉을 개발하든 통합 캠페인을 디자인하든 상관없이 말이죠. 저희는 메이저 제약회사와 소비자를 위한 제품 패키징 회사들을 이와 똑같이 도울 수 있습니다.


2. 여러분의 소득과 사전 캠페인 데이터 모델링으로 마케팅을 유지하는 더 좋은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저희는 이스트 코스트에 있는 큰 대학들을 돕고 있습니다.


3. 만일 여러분이 점포 내 고정되어 있는 POS 체계를 판매를 증가시켜주는 역동적인 연쇄 판매 및 끼워팔기 미디어 채널로 전환시켜 준다면 어떨까요?


저희는 일정궤도에 오른 그들의 마케팅 능력에 관하여 폭넓고 다양한 기업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후 캠페인 데이터 작업을 돕는 완전 자동화된 미디어 관리 플랫폼에서부터 통합된 브랜드 관리 툴 또는 새로운 판매방식과 수입 올리기까지의 범위를 다룰 수 있는 것입니다. 저희는 모든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어떤 것이 반향을 일으킬만한 과제들일까요?


• 브랜드 관리 – 다수의 워크플로우와 함께 도처에 깔려 있는 캠페인과 패키징 자산들?

• 스킬 세트 – 마케팅 팀의 다양한 수준의 능력들 혹은 데이터를 이해하기 위한 에이전시 파트너와 전/후 캠페인을 레버리지 하는 방법?

• 판매 회사 – 압도적인 힘으로 밀어붙여 더 많은 채널들을 추가하며 더 많은 노력을 들여 다수의 통합된 채널 캠페인을 실행시키기 위한 다수의 판매 회사들?


만일 ‘그렇다’라고 하신다면 잠시 저희 부스에 들르십시오.

저희가 여러분을 놀래켜 드릴지도 모르니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