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지속가능성

지구의 날, 코닥이 함께합니다.



Harvey Fowler


EHS and Sustainability, Prepress Solutions, Rochester, NY, USA
(EHS와 지속가능성, 프리프레스 솔루션, Rochester, NY, 미국)

 
 4월 중순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이 지구의 날이었죠. 이제, 저는 여러분들 중에 대부분이 알루미늄을 위해 인쇄 판재들을 재활용하는데에 매우 정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코닥의 글로벌 판재 포트폴리오 총책임자인 Kevin Cazabon은 효과적인 판재 재활용 프로그램이 2년 전 전형적인 비용이었던 여러분의 코닥 판재의 순비용을 줄여줄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들 중의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그래픽 환경 솔루션을 위한 원스탑 쇼핑 프로그램인 코닥프린터 환경서비스 프로그램(Printer’s EnviroServices Progrgam:이하 PEP)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6천 백만 파운드가 넘는 양이 재사용되었고 손질되었으며 재활용되었음)


 2008년부터, PEP는 오천팔백만 파운드가 넘는 알루미늄을 재활용해왔고, 이는 650여개가 넘는 중간 크기 여객기의 무게를 합한 것과 비슷합니다. 알루미늄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은 이백만 파운드가 넘는 장비, 부품, 부속품들을 손질하고 재활용해왔으며 약 삼만여개의 토트, 드럼과 엔드캡을 재사용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이 좋은 일을 계속하시길!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환경적 문제에 관해서 도움이 필요하다면 코닥과 상의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우리는 여러분께 제공할만한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고 PEP와 같은 프로그램과 우리의 다른 환경 솔루션들을 통해 여러분의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데 도와줄 수 있으리라는 확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