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중국의 가장 큰 책 출판업자가 누굴 선택했는지 맞춰보세요



Jonathan Ghent

Digital Print Evangelist, Rochester, NY, USA
 (디지털 프린트 전도사, 로체스터, 뉴욕, 미국)




최근 저희는 중국에서 첫 번째
Prosper 1000 Press를 설치했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Phoenix Publishing and Media Group (PPMG)은 짧은 시간 내에 책 인쇄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Kodak Prosper Press를 선택했습니다. Prosper Press는 PPMG가 책 재고를 더 잘 관리할 수 있고 훨씬 더 효율적으로 필요에 의한 만큼 출판물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China Daheng (Group)의 부사장인 Xue Qiang는 “책 출판업자와 소비자의 기호는 지난 몇 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되어 왔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접근 방법이 필요합니다. PROSPER 1000 Press는 저희의 공급망을 개선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로 이끌어 줍니다. 고품질 고속 디지털 프린팅은 업계의 미래 산업임이 확실합니다.”


이 이야기들은 우리가 최근에 일궈낸 몇몇 성공의 예일 뿐입니다. 하지만 한번 경험해보세요. 제가 말한 것 그 이상입니다.
고객들과 함께 최고의 기술력과 가치 있는 제안을 바탕한 코닥의 자신감에 던지는 한 표입니다. 컬러 웹 잉크젯 인쇄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저희가 진행 중인 출판업계의 변혁과 입지를 강화하는 테마의 순환으로 생각해보세요.

 



(미지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