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우리가 필요한 것은 안정성입니다!



Nathanael Eijbersen

Global Current Marketing Manager, Newspaper Output Devices and Plates, Vancouver, Canada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신문 아웃풋 디바이스, 플레이트, 밴쿠버, 캐나다)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더 빨리 변화하고 있는 세상에서는 안정성이 성공과 경쟁적인 사회에서 진정한 차별화를 이끌 수 있는 기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

프리프레스는 안정적이고 예상 가능한 인쇄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플레이트 공정 과정에서의 가변성 제거와 감소는 이것을 얻을 수 있도록 집중되야만 합니다. ESC (전자식 안정성 컨트롤)에 신경써야 할 시간입니다!

그의 “미래 마케팅” 기사에서 케빈이 되풀이 해서 말했듯, 프리프레스에서의 ESC를 구축하기 위한 기술은 오늘날 가능하며 몇몇 중요한 요소들은 90년대 중반서부터 이미 존재했었다는 것입니다! 안정성 개선이 성취될 수 있는 몇가지 중요한 부분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가공처리 변동

아직까지 저는 자신들의 가공장치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가공장치와 케미스트리는 인쇄 제작에 커다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예열과 같은 방법으로 제거 단계를 간소화하고 오래가는 화학물로 화학적 변화를 줄이거나, 가공장치와 화학물을 함께 제거하는 것은 플레이트 제작 과정을 단순화해왔습ㅇ니다. 하지만 종종 잊혀지는 것은 플레이트의 이미징으로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스팟의 크기와 모양이 시스템의 처리 허용범위를 결정합니다. Gaussian 열 이미징 시스템을 사용하는 SQAUREspot이미징 시스템과 비교되어 Side-By-Side test (SWF) 은 이 사실을 증명해왔습니다.
 


2. 인적 오류

매 과정마다 인적 작용은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공정과정 후에 발견되는 것처럼 항상 잘못된 시간에 값비싼 실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펀칭이나 밴딩, 프레스로의 이동수단, 플레이트를 벤딩으로 옮기는 자동화된 기계 뿐만 아니라 오토리더, 카세트 리더, 팔레트 리더와 같은 플레이트 제작 공정의 자동화 (PDF)는 낭비를 줄이고 자주 발생되는 실수를 제거할 것입니다.

 

3.     환경적 조건

많은 프리프레스 내에 HVAC가 장착되어있다고 해도 우리는 경험을 통해 얼마나 프리프레스의 사용이 불안정한지 압니다. 특정한 환경 (온도나 습도) 내에서만 작동하는 것은 안정된 플레이트 제작에 절대적으로 중요한 문제점입니다. Kodak의 SQUAREspot CTP 엔진은 CTP를 위한 바이올렛과 열 CTP 시스템보다 240에서 300퍼센트까지 더 넓어진 다양한 작동범위를 가능하게 하는 독보적인 열 보상 (PDF) 시스템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4.     플레이트세터와의 차이점

더 다양해진 공정 과정은 가동 시 멀티플 CTP를 갖게 될 것입니다.  SQUAREspot CTP 엔진은 다른 플레이트 세터와는 완전한 정확성을 보증하는 독보적인 기하학 교정 기능 (PDF) 시스템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PTF는 고객들이 플레이트를 어느 CTP에서든 플레이트를 만들 수 있게 합니다. 더 이상 Violet flatbed CTP로 인쇄하지마세요!


 


5.     정확한 이미징

15년 후에도, 15,000 CTP 후에도, SQUAREspot story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마케팅 선동”이라고 부르는 실제는 그 것 이상입니다. 오늘날 10,000 dpi 이미징 해상도로 theSQUAREspot은 전보다 더 다양해진 범위의 어플리케이션ㅡ신문 인쇄에서 플랙소 그래핑 인쇄, Flexcel NX 기술, 고품질 상업인쇄, 최대12800 dpi의 이미징 해상도 세큐리티 프린팅ㅡ을 사용하여 가장 정확한 도트와 스팟 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




6.     플레이트 변화

플레이트의 표면이나 표면 뒤 먼지는 플레이트를 뜨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Kodak의 독보적인 dynamic autofocus (SWF) 시스템은 플레이트를 뜨겁게 만들지 않고 인쇄하면서 레이저 포커스를 조정할 것입니다.

더 많은 것들이 이 주제에 대해서 논의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 주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tability” 웹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