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사업 개발 매니저, 시애틀, WA)
 


종이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꽤 오랫동안 종이는 남아있을 것입니다. 문제 없어요. 종이는 적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진정 묻고 싶은 것은…. 종이의 미래는 무엇이고 또 그 미래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인가 입니다.

이전에 말씀드린 대로, 저는 상업적으로 판매될 수 있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완벽하게 종이가 사라진 사무실보다 더 빨리 생길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몇몇 사람들은 완벽하게 종이가 사라진 사무실이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참고: “그리운 종이”라고 제가 부르는 것들이 이 사진 안에도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 자격증, 증명서, 사진, 기타 등등.

하지만 매우 극소수만의 회사만이 완벽하게 종이가 없는 사무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종이는 적이 아닌데 말이죠.

왜 그런걸까요?

 그것은 사람들이 여행할 때, 성가진 종이 형식으로 나오는 호텔 영수증과 다른 지출영수증에 지쳤기 때문이죠. 배송 부서에서는 여전히 선적 영수증과 배송과 관련된 다른 문서를 종이로 받습니다. 은행 어음 역시 송장과 구매 주문을 귀찮게 종이로 받습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여전히 배송 서비스 메일을 받기도 합니다.



제 의견
: 만약 누군가 모든 일을 완벽하게 종이가 없는 상태에서 진행한다면, 난 그들과 산책이라도 하면서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경영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연구 논문을 쓰겠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큰 영감이 되는 사람들이고 그들의 이야기는 전해져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종이에 관련한 몇가지 사실들




1. 4조 장의 종이들이 생산되었고 22%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2. 모든 기관들의 반 이상이 전보다 더 종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대부분의 종이 문서들은 집계되지 않았습니다.


종이는 적이 아닙니다.

종이를 제거하는 것은 칭찬할 만한 목표입니다. 합리적인 회사들은 종이 기반의 자산들을 현명하게 처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종이를 없애야 하는 게 목표여야만 한다고 제 말을 오해하지 마세요. 하지만 종이를 없애는 것이 유일한 목표는 아닙니다. 종이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목표는 처음부터 올바른 곳에 저장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종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서 비용이 줄어들 수 있고 이윤은 증가되며 내부의 규정은 유지될 것입니다.

종이의 미래

종이의 미래는 안전한 편입니다. 종이는 갑자기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 없습니다. 종이는 적이 아니니까요.
종이는 자산입니다. 자산을 현명하게 대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당신의 종이가 부채로 바뀌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이 말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은 당신의 책상위에 널려있는 종이나 집에나 사무실에 있는 종이들이 관리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현명하게 관리하세요. … 종이는 자산입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