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가 뜨고 있습니다.


Zvi Krams

Current Product Manager, 4 & 8 Page Output Devices & Thermal Direct Plates, Petach-Tikva, Israel




    Thermal CTP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은 공정이 필요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작년 추세대로 더 많은 프린터들이 바이올렛 이미징 기술에서 Thermal 기술로 옮겨질수록, 더 많은 인쇄업자들이 플레이트 프로세서와 프로세싱 화학품을 제거할 수 있는 process free 플레이트의 장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The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는 2005년 코닥에서 제작하였습니다. The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는 어떤 공정이나 개발 도구 없이 이미징 처리 후의 프레스를 위한 첫번째 thermal plate였습니다.


지속성, 정확성, 일광 플레이트 관리의 이점을 위해 인쇄업자들이 Violet 기술에서 thermal 기술로 이동한 것을 본대로, 이제 우리는 process free 기술을 향한 지대한 관심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작은 인쇄기를 위한 니치 상품들을 봐왔듯이, process free 플레이트는 매엽식이나 웹 모두를 사용하는 중간 규모나 큰 규모의 인쇄기에 떠오르고 있습니다.


코닥의 고객인 Miami Valley Publishing가 몇 년동안Thermal Direct를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그 좋은 예입니다. Miami Valley Publishing은 3개의 웹 프레스와 같이 Magnus VLF Platesetter를 사용하는데 그것들은 Thermal Direct로 그들의 웹 프레스 상에서 Thermal Direct plates의 유연성과 강력함을 보여주며 200K impressions specifications를 작업합니다.



알다시피, 특정 기술의 방향을 이끄는 중요 요소는 경제적이고 비즈니스적인 결정입니다. CTP 기술이 소비자의 입증된 경제적 이익을 보여주며 필름과 필름 공정에 대한 필요를 없애주었던 것처럼, Thermal Direct process free plate 역시 유사한 이익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날 근 1,500명의 Thermal Direct Plate 사용자들의 성공으로, 우리는 precess free plate를 니치 세그먼트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Thermal Direct Plate를 앞으로도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입증된 선도 기술로 생각할 수 있고 생각해야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