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NEXPRESS, 최신 종합 리테일 솔루션을 Photokina에서 선보이다!

 

코닥은 사진 리테일러들에게 사진 대부분을 어떻게 상업적인 기회로 활용하는지 현장 설명을 통해 알려주었습니다!

 

Photokina 2012에서 코닥은 리테일러, 전문 사진관, 사진 서비스 제공자 상업 인쇄사업자들이 사업 성장을 최대화하고 응용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있게끔 해주는 최신 포토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코닥 부스(E20, 4.2)에서 선보일 주요 포인트 하나는 KODAK NEXPRESS Photo Platform 통해 현장에서 인쇄를 시연한 것입니다. 고품질 사진 인쇄가 가능한  NEXPRESS Platform NEXPRESS Fifth Imaging Unit Solution 함께 디지털 아웃풋을 위한 통합적인 능력을 선보였습니다. 

      KODAK NEXPRESS 포토북 카테고리에서 년간 상위를 앞다투어 왔으며, 높은 가치의 인쇄를 기회를 통해 증가하는 수익성을 인쇄사업자들에게 제공했습니다. 행사동안, 코닥은 사진 제품 사업가들에게 리테일 고객이 디지털 사진 프로젝트를 KODAK Picture Kiosk 통해 어떻게 시작할 있는지와 현금 지급 관련 업무가 매끄럽게 KODAK Digital Fulfillment System (Kodak DFS)으로 이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NEXPRESS Platform으로 제작을 연결하는지 등을 보여줌을 통해 새로운 응용방법을 보여주었는데요, NEPRESS 항상 개방형 구조의 플랫폼이었지만, 소매사업자들과 사진 서비스 공급자들이 인쇄 판매를 KODAK Picture Kiosk에서 캡처하고 Kodak DFS 통해 효과적으로 워크플로우를 관리하며 NEXPRESS Platform으로 디지털 파일을 원격으로 옮기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코닥은 소매사업자들이 고객의 KODAK Create at Home Software, KODAK Creative Production Software에서 디지털 인쇄 작업을 캡처하는 방법, My KODAK MOMENTS 애플리케이션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방법 또한 선보였습니다. Kodak DFS, lab client, 그리고 NEXPRESS Photo Platform으로 디지털 인쇄 작업을 통합함으로써 인쇄사업자들은 그들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만한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Cohber Press of Rochester, N.Y. 같은 인쇄 서비스 제공자들은 확장된 NEXPRESS Platform 성능을 통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Kodak DFS 인쇄 가능한 파일을 우리의 서버에 원격으로 보내줌을 통해 My KODAK MOMENT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고품질의 포토북을 만들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Cohber Press 회장이자 CEO Eric Webber 말했습니다. “우리가 제공할 있는 서비스를 코닥의 기술 덕분에 확장시킬 있었고, 결과적으로 우리는 사업을 성장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있게 되었습니다,”라고도 덧붙였습니다.

 

800여가지 종류의 종이에 인쇄 듀플렉스 인쇄가 쉽게 가능해짐에 따라 KODAK NEXPRESS Photo Platform 인쇄업자들에게 하드커버, 소프트커버의 포토 , 달력, 환영 카드, 4x6 인쇄 등을 포함한 예외적인 품질의 사진 아웃풋을 제공합니다. Photokina에서 코닥은 사진 서비스 제공자들이 NEXPRESS Platofrm 선진 인쇄 기능을 사용할 있게하고 현존하는 사진 서비스 절차를 뒷받침해주는, 끝과 끝을 잇는 다양한 솔루션을 현장에서 선보였습니다.

 

SpencerLab 의해 완성된 독립적인 사진 품질 연구에서, KODAK NEXPRESS Press 사진 인쇄 품질이 전반적으로 가장 높았으며, 평가된 대부분의 속성 가장 다재다능한 성과도 보였습니다. Photofinishing News, Inc 의한 다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이미징 전문가 73% KODAK NEXPRESS Press 고품질 사진 인쇄 가장 선호하는 것이라 응답했습니다.

 

KODAK NEXPRESS Fifth Imaging Unit Solution 함께라면, 사진 전문가들은 워터마킹, 보호 코팅에서부터 광택처리 인라인 입체 인쇄 등의 여러가지 독특한 기능을 통해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할 있습니다.

 

Drupa 2012에서 처음 선보인 NEXPRESS Platform 최신 강화제는 인쇄에 적용하기 위한 36”/914mm 길이의 시트 옵션, 수상경력이 있는 골드 프린팅 옵션, 형광 핑크 프린팅 솔루션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2013년에 Fifth Imaging Unit Solution 일부분으로써 출시될 예정입니다.

매일 Photokina에서 코닥은 사진작가 Louise Joseph Simone으로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포토 카드를 배포했는데요, 두가지 모두 골드 프린팅 효과를 넣어 제작했습니다.

 

경험있는 사진작가이자 아티스트로써, 우리는 새로운 골드와 프린팅 솔루션을 코닥의 NEXPRESS Platform에서 사용하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새로운 잉크들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화된 제품과 이미지를 진정으로 만들 있게끔 해줍니다,”라고 Louise Simone씨가 말했습니다.

 

“NEXPRESS Photo Platform Fifth Imaging Solution 새로운 성능들 덕분에 우리는 다른 장비나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없는 높은 임팩트의 효과나 예술적인 느낌을 주기 위한 미적인 효과를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NEXPRESS Press 업무를 자동화하고 사용자들이 최고의 품질을 계속 유지할 있게끔 해주는 생산성 품질 컨트롤 툴과 옵션인 Print Genius 탑재하고 있습니다. NEXPRESS Press 위험성을 최소화시키고 기술의 뒤처짐을 방지하는 독특한 필드 업그레이드 기능도 제공합니다.

 

“KODAK NEXPRESS Platform 사진 소매업자들이 자신들의 사진 판매를 차별화하고, 순이익을 전반적으로 증가시킬 있게끔 도와줍니다,”라고 코닥의 Electrophotographic Printing Solutions 마케팅 디렉터인 Greg Gresock 밝혔습니다. “입증된 품질과 많은 기능을 통합하여 디지털 포토 작업을 받는 새로운 방식인 NEXPRESS Press 통해 판매자들은 기존의 고객들에게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있으며,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여 사업을 성장시킬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www.kodak.com/go/nexpress, 에서 NEXPRESS Platform 관련 영상자료와 함께 확인하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