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프리너지, GraphExpo 첫'Must See'Ems Legacy Award'를 수상하다!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코닥이 올해 GraphExpo Must See 'Ems를 3개나 수상했다는 사실을 듣고 저는 너무 기뻤습니다.

Kodak Flexcel Direct System

Kodak Insite Prepress Portal Software Version 6.5

Kodak NexPress Gold Dry Ink

그리고 토요일 밤에 Executive Outlook Conference에서 Kodak코닥 프리너지가 최초로 Must See 'Ems 레거시 상을 수여받았음을 발표했습니다!

이 레거시 어워드는 1999년에 시작된 Must See Em의 식별 프로그램 때부터 상을 수여받았던 수상자들 중 한 명에게 주어지는 상인데요, 이는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산업 전체를 통틀어서 가장 깊게 영향력을 미친 기술을 재인식하고자 주어지는 것입니다.

MUST SEE 'EMS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인 Hal Hinderliter씨에 의하면, "프리너지는 PDF 기반의 워크플로우의 시초는 아니지만, in-RIP PDF 편집을 고객들에게 폭넓게 제공함으로써 이의 원동력이 된 첫 제품입니다. 사실상 모든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 시스템은 PDF 기반이며, 이는 프리너지가 공식처럼 세우는 것을 도와준 것이죠."

심사위원 중 한 명은 "명단에 있던 그 어느 제품도 프리너지만큼 많이 사용되고 활용되지 못했습니다. 이는 튼튼한 기반의 역할을 하는 기술이며 산업내에서 생산성을 촉진하며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이는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것 중 가장 광범위하게 통합되어 있고 자동화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깊이 고정되어 있는 것과도 같죠,"라고도 표현하였으며, 그 외에도 "튼튼"하고 "완전한 성공작"이라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