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코닥, 챕터11로부터 졸업하는 데에 임박하다!

코닥, 챕터11로부터 졸업하는 데에 임박하다!

 


 

 

Antonio Perez

CEO, Rochester, NY, USA

 

 

 

많은 사람들이 경쟁우위(Competitive Advantage)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당신의 사업이 성장하고 성공하게끔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코닥이 당신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끔 몇몇 획기적인 변화를 주고자 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달간 시행한 일들 덕분에 우리는 챕터11로부터 졸업하고 지속가능한 수익성 있는 회사로 성장하는 길목에 서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상업 이미징 사업에 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만, 상업인쇄, 포장인쇄, 그리고 기능적 인쇄 솔루션 및 기업 서비스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현재 우리는 전세계에 필요하면 구할 수 있는 10억 달러 가량의 현금과 그 사이에 7억9천3백만 달러를 확보해놓았고 출구 재정을 포함하여 사업을 운영할 재정적 능력이 갖추어져있습니다. 

이는 더 튼튼하고 강한 회사로 성장하는 단계에서 핵심요소이기에 코닥에게 매우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챕터11은 미국 퇴직자 의료 서비스 책임을 포함한 우리의 유산비용을 해결하는 데에 있어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었으며, 연간 1억 달러를 아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3년 상반기에 성공적으로 부상하는 길을 걷고 있으며 계속해서 발전을 보일 예정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계속해서 사업에 열중하고 혁신을 거듭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시장내에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게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강력한 기술적 장점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성공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도움과 응원 계속해서 해주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