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Intelligent Print System을 장착한 Kodak Prosper 5000XLi, 품질과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출시하다

 

 

      신제품 KODAK PROSPER 5000Xli 출시는 단순히 잉크젯 이미징을 벗어나 디지털 인쇄 기술에서 단계 도약했음을 의미합니다. 2013 2 11 스위스 루체른에서 열린 Hunkeler Innovation Days에서 발표된 바에 의하면 신규 기기는 현장에서 인정된 프로스퍼 프레스 플랫폼의 성능을 새로운 인쇄 관리 기술과 결합한 것으로 고품질로 출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설정을 조정하는 기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Intelligent Print System(이하 IPS)입니다. 이미징 성능의 변화를 감지하고 즉시 필요에 따라 설정을 조정할 있는 기술은 천장 이상의 인쇄용 파일을 가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IPS  PROSPER 5000Xli Press 업계 최고의 생산성으로 높은 수준의 인쇄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입력되는 인쇄파일을 감지하고 이미징 개선을 측정합니다. 이러한 개선은 다양한 종류의 인쇄지와 이미지 콘텐츠, 속도와 환경 조건에 관계없이 수행됩니다.

 

PROSPER 5000XLi Press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인쇄기인데요. 코닥이 새로 출시한 나노 입자 색소 잉크는 PROSPER 5000XLi Press 인쇄 시스템과 일치하는데, 시스템은 코팅 용지에 내구성을 제공하고 오프셋 인쇄보다 최대 30% 넓은 색상 영역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선명하게 읽을 있는 인쇄 출력을 보장하기 위한 텍스트 향상 기능까지 갖추고 있죠.

 

뉴욕에 있는 상업과 도서 출판 어플리케이션 잉크젯 인쇄 선구자인 Mercury Print 새로운 기기를 시험 운영 중입니다. “Mercury Print에서는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제품 서비스와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Mercury Print Production 회장 Christian Schamberger 말했습니다. “KODAK PROSPER 5000XLi Press 매일 우수한 품질과 생산성 비용 절감을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고객이 기대하는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해줍니다. 것이야말로 우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덧붙였습니다.

 

PROSPER 5000XLi Press 장착된 IPS 색상 품질을 최적화하고 수정을 위한 실시간 조정 시간을 갖추기 위하여 라인 비디오 모니터링과 고급 소프트웨어 컨트롤을 결합했습니다. 또한 페이지를 추적하고 평가하여 값을 추가한 , 시스템에 100,000 이상의  잉크젯 노즐을 필요에 따라 조정하는데요. 포함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색상별로, 전면에서 후면으로 입력된 출력물을 모니터 있는 라인

    카메라 시스템

프린트 헤드 정렬 품질 최적화를 위한 자동 또는 사용자 지정 스티치

     조정

크로스 트랙, 트랙, 확대, 비뚤어진 인쇄물의 다각도 모니터링 조정

 

코닥의 마케팅, 잉크젯 프린팅 솔루션 총책임자인 Will Mansfield 프로스퍼 프레스 플랫폼이 다이렉트 마케팅, 상업 인쇄, 출판과 같은 다양한 범위의 디지털 인쇄 응용프로그램을 위한 고성능 솔루션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인쇄기들이 제공하는 고속 대용량 인쇄는 운영 어느 보다도 중요한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보장합니다.”라며, “자동 모니터링 인쇄변수를 즉시 조정하는 작업 또한 훌륭합니다. 고품질 이미지 생산 광택을 포함한 다양하고 범위한 미디어에서 우수하게 입력된 색상에서 색상으로의 입력을 인쇄할 있도록 도와주죠.”라고도 덧붙였습니다.

 

가동시간 판매 가능한 페이지의 생산성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PROSPER 5000XLi Press 스트레칭과 구겨짐으로 인해 발생된 용지의 결함을 실질적으로 제거하는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업그레이드 기능으로는 적응형 스트레치 컨트롤 시스템이 있는데, 자동 조정을 하기 위해 고급 서보 롤러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또한, 구겨짐 최소화  하도록 설계된 롤러를 선택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사용하기도 하는군요. 밖에, 4개의 위치에서 사용자 지정 가능한 방지 설정은 용지의 부드러운 흐름을 도와주고 인쇄 설치를 용이하게 합니다.

 

IPS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 이외에도 PROSPER 5000XLi Press 인쇄 속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으로 설계 운영되었으며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건조 작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길이의 용지 경로를 변경하는 것을 단순화하는 자동 조정 수용 시스템과 잉크 저장, 속도, 그리고 인쇄용지를 조정하는 고급 건조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우리 엔지니어들은 인쇄 과정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일하고 있으며, 미디어를 관리하는 것은 과정 중에서 가장 부분입니다. 고객은 적은 낭비와 많은 처리량으로 이익을 증가시키는 동안에 고품질 이미지와 광범위한 기판 지원으로부터 새로운 수익 기회를 보게 것입니다. 오늘날 프로스퍼 프레스 플랫폼은 십억이나 되는 페이지를 생산해내고 있으며, PROSPER 5000XLi Press 최신 기능으로 점점 성장하고 사업을 확장해 나아감으로써 인쇄사업자의 요구를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고 Mansfield 전했습니다.

 

라인 코닥 프로스퍼 이미지 옵티마이저 스테이션(이하 IOS) 용지 옵션을 확장할 있도록 사용자들을 도와주면서 완전한 인쇄 속도에서 잉크젯 인쇄를 있도록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기판을 자동적으로 준비합니다. 사용자들이 업계 표준으로 비코팅, 또는 코팅된 45-300gsm 용지를 넓이가 8~25.2인치 (20.3~64.8센티) 롤에서 사용할 있도록 해주기도 하죠.

 

PROSPER 5000XLi Press 최대 폭이 24.5인치 (62.23 센티미터) 인쇄기로 분당 650피트 (200 미터)속도에서 달에 90 장의 A4용지와 미국 편지지를 컬러 인쇄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오프셋 출력이 제공하는  최대 175lpi 인쇄 품질과 동등한 품질을 제공합니다.

현재 PROSPER 5000XLi Press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PROSPER 5000XL Press XLi 업그레이드 있어 고객들의 투자를 보호합니다.

 

상업 이미징에 관하여

.코닥의 상업 이미징 비즈니스는 상업, 패키징, 그리고 기능성 인쇄 기업 서비스 시장에 있는 고객들을 위한 혁신과 변화를 주도 하고 있습니다. 코닥의 기능적 기술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많은 경쟁우위와 투자수익률을 제공합니다.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graphics.kodak.com. 방문해 주세요.

 

 

 

(코닥과 프로스퍼는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