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코닥 넥스프레스 프레스는 디지털 컬러 프레스의 진부화를 예방합니다.

업그레이드 능력 및 확장성은 당신의 구매 조건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시작하며

디지털 인쇄는 인쇄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해 가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미지 품질, 속도, 포맷 5th 이미징 스테이션이나 사용 가능한 기판과 같은 추가적 기능에 관한 확인은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선택하는 있어 거쳐야 중요한 절차입니다. 새로운 테크놀러지에서 디지털 인쇄기는 지속적인 투자를 필요로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테크놀러지의 변화

모든 공급 업체들은 제품을 향상 업그레이드 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이유는 매우 다양한데요. 가장 첫째로는 테크놀러지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때문입니다. 제품 기능은 점층적으로, 철저히 발전하기 때문이죠. 다음으로는 회사가 능력이 있을 때에도 엔지니어들은 제품의 어떤 부분을 개발 시키고 자원을 어떻게 제조해야 지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속도, 해상도, 포맷 비용 결정에 있어서는 거래가 따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계속해서 출시되는 신제품 기능을 기존의 고객에게 판매 제공하고자 함입니다.

 코닥 넥스프레스 디지털 프로덕션 컬러 프레스 제품 시리즈는 혁신과 발전의 역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넥스프레스 인쇄기 디자인이 갖춘 확장성은 2001 넥스프레스 2100 플랫폼과 함께 시작하여 2005 넥스프레스 프리미어 플랫폼과 함께 현저하게 발전하였습니다. 프리미어 넥스프레스 플랫폼의 인쇄기인 넥스프레스 2100 플러스는 2005년에 출시 되었으며 2006년에 넥스프레스 2500으로, 2007~2008년에 쓰리 에스클래스 프레스로, 2009년에 SE, 그리고 작년에는 SX 포토 프레스로 급속 발전하였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플랫폼들은 포맷 사이즈 인쇄 속도를 증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한 프론트 엔드를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제품들을 도입하면서 MICR, 디멘셔널 클리어, 레드 플루오레싱 라이트 블랙 드라이 잉크 솔루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2011년에는 차동 광택을 제거하고 오프셋 같은 매트 피니쉬를 제공하는 매트 피니쉬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세대는 또한 전매 특허 Intelligent Calibration System (이하 ICS) 통해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고 가능한 최고급 출력물을 획득하기 위해 드라이 잉크를 향상시켰습니다.

 

코닥 솔루션: 확장과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코닥의 전략은 넥스프레스 플랫폼으로 진부화의 위험을 제거하는 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시스템은 확장 가능하고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아이디어는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것만 구매하거나 구매할 있을 만큼만 구매하고, 새로운 기계를 설치할 필요 없이 추가적인 기능은 나중에 추가하는 입니다.

것이 과연 무슨 뜻일까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기능의 혜택을 받을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에 있던 기능들 뿐만 아니라 아직 소개되지 않은 제품들의 기능적 혜택도 받아볼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코닥 넥스프레스 S3000 2007년에 구입한 구매자는 디멘셔널 클리어 프린팅이 2009년에 출시 되었을 때에 혜택을 받거나 최근에 출시된 롱시트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를 수가 있다는 말입니다. 코닥이 계속해서 인쇄 출력 품질을 향상시키는 동안 S3000 소유자는 인쇄기의 Intelligent Calibration System 업그레이드를 최신 HD 드라이 잉크에 추가할 있습니다.

 확장할 있다는 것은 시스템이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해 나아갈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지고 있는 기본 시스템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성장하면서 많은 용량이 필요하게 되었을 , 다른 새로운 인쇄기를 구매할 필요 없이 그저 기존 인쇄기의 속도를 높이는 것만으로도 필요한 용량을 획득할 있다는 것입니다.

 신제품의 새로운 모델에 기초작업으로써 코닥 엔지니어들은 어떻게 하면 기존 제품에 새로 향상시킨 기능이 효과적일 있을지 생각합니다. 물론 모든 기능이 이전 모델에 호환되는 것은 아니지만 코닥은 많은 솔루션이 호환될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향상 기능은 비용이 들지 않지만 다른 기능은 약간의 투자를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비용은 여전히 새로운 인쇄기를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코닥은 이미 설치된 기기에 추가할 있는 새로운 기능 업그레이드 옵션을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자료를 꾸준히 발전시킵니다.

 

끝마치며

비즈니스에서 직면할 있는 모든 상황이 비슷한 것은 아니며 어떤 자본 장비를 얻기 위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많은 요인을 고려합니다. 적합한 디지털 인쇄기를 선택하는 것은 테크놀러지가 급격히 변화하고 새로운 기능이 지속적으로 출시됨에 따라 특히 많은 어려움을 요합니다. 중대한 구매를 후에 처리 능력이 떨어지는 위험은 프린터를 경쟁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놓을 있습니다. 오늘 , 도입되는 새로운 기능 능력을 받아들이면서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할 있는 인쇄기를 선택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공급 업체들은 새로운 장치를 구입하는 비즈니스에게 매력적인 무역 수당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존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야 말로 분명 바람직한 일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