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인싸이트, PrintPack 오프닝 날에 코닥 트렌드세터 3대 판매한다 발표

 

 

 

 

25 Feb 2013 |  Rahul Kumar  

인도 델리에 위치한 HP, 코닥, 제록스, 고모리, 소마 엔지니어링, 스크린, 글룬즈 앤 젠슨 및 샤이더의 딜러 인싸이트 커뮤니케이션이 프린트팩 인디아 2013 첫 날에 코닥 트렌드세터 3대를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주문한 CTP 3개에는 델리에 위치한 Anupam Art Printers가 포함한 최신 트렌드세터 800과 도서 출판사 및 CTP와 더불어 완성된 프리너지 파워팩을 주문한 패키징 프린터가 있습니다.

Anupam Art Printers 는 CtCP에서 CTP 테크놀러지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Anupam Art Printers 의 Vijendra Jain 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품질 생산에 관한한 써멀 CTP가 최상의 결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우리는 아주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써멀 CTP의 동기화는 우리의 새로운 고모리 프린팅 프레스와 함께 최상의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인싸이트 커뮤니케이션의 CEO Ajay Aggarwal 는 말했습니다. ”회사가 똑 같은 제품의 주문을 상업 인쇄, 패키징 프린터 및 도서출판 업계로부터 세 개나 받았다고 발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인싸이트 커뮤니케이션의 판매부장 George Mathew는 “우리는 인도에 400대가 넘는 코닥 CTP를 설치하였습니다. 이 숫자는 이 기계가 얼마나 신뢰할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주죠. 정확히 21개의 전자 부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닥 CTP는 10,000dpi 제곱 현장 테크놀러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즉, 10 마이크론 FM 스크리닝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또한, 프리너지 워크플로 및 프레스 정판 소프트웨어로 수년간 리더로써의 위치를 굳히고 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인싸이트는 CTP를 전시하고 날마다 유브이 프린팅 7번 홀 스탠드에서 3개의 세미나를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