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http://blog.naver.com/sindohblog?Redirect=Log&logNo=150104756497

 

 

골드 러쉬를 위한 준비

 

문명의 역사 전반에 걸쳐 인류의 강박적인 관심을 차지하는 “금”은 무엇인가요? 세계 경제는 20세기 초반까지 천년 동안 변동없이 이어져 왔습니다. 땅을 얼마나 많이 차지할 수 있는가에 기준을 두어 큰 도시들이 증가하고 또 무너졌습니다. 그것에 관해 전쟁도 일어났죠.

 

아마도 인기 있는 넥스프레스 디지털 프린터를 위한 새로운 골드 옵션 요청에 코닥의 글로벌 고객을 유도하는 골드나 골드 광택은 타고난 인간의 욕망을 충족시켜 줍니다.

코닥은 펄과 네온 핑크 드라이 잉크의 두 가지 색상을 올해 사용자에게 출시하여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6월부터 출시되는 새로운 골드 잉크와 더불어 클리어 스파클 효과를 위한 펄 드라이 잉크는 올해 말 상업화되고 다른 색상을 하이라이트 하는 네온 핑크 드라이 잉크는 내년 초, 상업화 됩니다.

 

 

5번째 이미징 유닛을 적용하세요

 

 

새로운 드라이 잉크 색상은 넥스프레스의 다양하고 추가 가능한 5번째 이미징 유닛 옵션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프레스의 CMYK 컬러 세트 뿐만아니라,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으로 설계된 추가 가능한 색상은 자외선 조명으로 확인 가능한 빨간 형광, 글로스/스팟 글로스, 보호 코팅/워터마크, 3D효과를 내는 디멘져널 인쇄, 수표와 같은 아이템을 위한 MICR 보안 마그네틱 잉크, 추가 확장 컬러 거뭇인 레드, 그린, 블루 드라이 잉크가 있다.

 

Darren Yeates에 따르면, 코닥 호주에서는 넥스프레스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과 함께 제공되는 색상의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위한 비즈니스 관리에 따라 그 강도가 중소 실행 특수 인쇄에 적당하고 상업용 프린터에 이상적이라고 이야기했다.

 

 “우리는 5번 째의 이미지 유닛으로 엄청난 장점을 봤다. 그것은 경쟁사나 동료로 부터 차별화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들을 진행할 수 있는 능력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코닥은 2009 년 Konica Minolta와 호주에서 넥스프레스 유통 계약을 체결한 후, 많은 사람들이 기계를 도입했고 현재 호주 시장에서 28개의 넥스프레스가 운영 중입니다.

 

이 계약은 2011년 세계적으로 성공적임이 입증 되었습니다.

 

지금, 세계적으로 고객들은 간절히 새로운 골드 잉크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골드 잉크 출시를 위한 철저한 테스트 및 연구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Yeates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드루파 2012에서 잉크를 선보였고, 시장에 진입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코닥은 많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골드 잉크가 쇼케이스에서 실제로 처음 전시될 때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느 곳에 사용해야 하는지 말하자면 분명히 책 표지 등을 제작하는데 좋을 것입니다.

“골드 잉크가 처음 시장에 나오는 이유 중 일부는 코닥이 고객 기반을 통해 가장 인기있는 색상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는 펄 잉크입니다. 여러분은 CMYK를 구축하고 네온 핑크 하이라이터를 그 위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특수 잉크 및 5번 째의 이미징 유닛에 대한 효과의 증대를 감안할 때, 넥스프레스 사용자는 추가 장비의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특수 효과를 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to be continued...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