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

Kodak Prosper 1000 Press

 

Kodak Prosper 1000 Press

 

2010년 IPEX에서 첫 선을 보인 Prosper 100, 최근 인도에 첫 설치를 완료하다.

 

빠른 인쇄 속도와 저렴한 운영 비용이 큰 특징

 

코닥 Prosper 1000 Press는 코닥 시리즈의 한 모델입니다. 도서 인쇄 및 다이렉트 메일을 위한 흑백 고속 잉크젯 프레스고 주로 사용됩니다. 코닥에 따르면, Prosper 1000 Press는 7,000부 운영 기간을 위해 품질과 생산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스트림 잉크젯 기술 및 낮은 운영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은 인쇄 품질을 향상시키며 내구성의 증가, 무코팅 용지에 인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코닥 상업 이미징 비즈니스의 디지털 프린트 솔루션 부사장인 Ramani Viswanathan이 말했습니다.

 

코닥 Prosper 1000 Press는 분당 650피트 (200 MPM)의 속도로 24.5 인치 (62.2 cm)까지 인쇄가 가능한 흑백 Press입니다. 이것은 9천만 A4 또는 달마다 미국 문자 페이지의 듀티 사이클, 8, 12 및 16 페이지 서명을 사용할 수 있는 장비로 오늘날 효과적인 비용 잉크젯 윤전 인쇄기 중 하나입니다.

 

코닥 Prosper Press 1000은 자동 이미지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다양한 종류의 무코팅 용지에 최대 175lpi까지의 인쇄가 가능하여 옵셋 수준의 인쇄물을 만들어냅니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제품을 차별화하고 수익성 향상을 이끌기 원하는 비즈니스, 대량 시장 단행본 및 교육 부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상적입니다."

 

도서 인쇄 솔루션

또한 Prosper 1000 Press는 통합 워크플로우 및 마감 옵션을 제공하는 코닥 디지털 북 솔루션으로 수요에 맞춰 생산하는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여 주문 비용 최소화, 과잉 생산, 재고, 반품, 폐기를 돕습니다. 코닥은 시장 상황을 이해하고 시간 당 1,000권 이상의 책을 생산하는 디지털 도서 제작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생산 및 출력 과정을 통한 기업 수준의 모든 방법으로부터 프린터가 보다 효율적으로 책 비지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될 수 있도록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amani를 예로 들어보자면, 도서 제작을 할 때, 옵셋과 디지털 인쇄기뿐만 아니라 후가공 부분까지 인쇄 전반에 대해 고려해야 합니다. 효율적으로 구성된 워크플로우는 복잡한 작업을 자동화하고 오류를 줄이며 생산을 합리화하는 부드러운 생산 워크플로우를 가능하게 합니다.

 

확장 가능한 솔루션

Prosper는 중요한 교육 및 전문 분야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시장에 풀 컬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모듈식 및 확장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코닥 Prosper Press 1000은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완벽한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에게 Prosper 5000XL Press의 색상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기위해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코닥 Prosper 5000XL Press은 무코팅 용지에 분당 최대 3,600장의 A4 또는 문자 페이지에서 완벽한 4-오버-4 출력을 제공합니다.

 

친환경적인 기술

2011년 코닥은 Prosper 1000 Press로 차이나 2011 그린 어워드에서 그린 환경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Prosper 1000는 수성 잉크, 오래 지속되는 프린트 헤드 및 인쇄 주문형 옵션을 통해서 인상적인 환경 특성상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프린트 헤드가 교체를 필요로 할 때, 코닥 프린트헤드는 재사용 합니다. "그것은 유지 보수 자산이다." Ramani가 말했습니다. “95%나 되는 높은 재사용 비율을 제공합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것은 인도의 인쇄업계에 발 마추어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예, 프린터는 현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물색하고 코닥의 Prosper 잉크젯 인쇄 시스템은 좀더 지속 가능한 솔루션과 제품을 개발하는 코닥의 약속에 좋은 예를 제공합니다. 주문형 인쇄 기능으로, 출판사는 너무 큰 인쇄 수량을 가진 폐기물 및 재고 수준과 관련된 모든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Prosper Press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잉크의 최대 95%까지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도입

Repro 인디아는 코닥 Prosper 1000 Press를 인도에서 처음으로 도입하였습니다. 드루파2012 전시회 때, 계약을 한 Repro는 최근 Navi Mumbai 시설에서 Prosper의 시가동을 발표했습니다.

기계는 이달 초 상업 인쇄를 시작하고 하루에 A4사이즈, 180만장의 인쇄가 가능하다고 보도했습니다. “새로운 Prosper 1000 press는 우리를 1–2,000로 부터 적은 인쇄부수를 생산하는 고객들의 수요도 수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Repro India 이사인 Rajeev Vohra가 말했습니다.

 

Repro India는 그들이 저자로부터 취득한 콘텐츠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하는데 세계적으로 도움을 주는 출판사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기술 변화와 역동적인 수요 공급 시나리오는 경쟁 환경이 필요한 짧은 리드 타임, 다중 플랫폼 제공 및 출판사에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공급 체인을 가진 확장으로 결합되었습니다. REPRO의 현대 디지털 최신식 시설은 출판 업계의 계속 늘어나는 요구를 충족시킨다고 Jyotsna Chugh가 덧붙였습니다.

코닥의 목표는 프린터 및 세계적인 출판사를 위한 많은 수익 기회를 제공하여 이윤을 개선하는 책 인쇄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적시에 정확한 분량 인쇄에 관한 것입니다. 1권이건 10만권이건 코닥은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 입니다.

 

코닥은 워크플로우를 통해 옵셋과 디지털 인쇄의 통합 및 후가공을 가능하게 하여 옵셋 수준의 출력물, 최소한의 폐기물, 빠른 작업 전환을 제공하여 더 생산성 높은 도서 인쇄 솔루션을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Kodak Prosper가 나올 때 까지, 디지털 인쇄는 인쇄 속도 또는 페이지 당 비용 중 한 부분을 포기해야 핬습니다. 우리는 인도 도서 인쇄 시장에 뛰어들었고 이는 기술에 대한 자신감의 중요한 표시입니다. 라고 Ramani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