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수익성과 지속가능성은 함께 가야합니다.




수익성과 지속가능성은 함께 가야합니다.

 

최근 차이나 프린트 행사장에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많은 대화를 나누고 왔습니다. 많은 전시회장의 많은 공급업체들의 부스마다 녹색솔루션이라는 그래픽 표시가 걸려있었고, 인쇄사업자들의 환경적인 영향을 줄이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제품이던지 가장 궁금한 점은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환경적인 혜택은 자주 고급으로 여겨지고, 녹색 제품의 기본 비용이 다른 제품들보다 높다면, 더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주로 선택됩니다. 기본 비용이 총 비용을 대변하지 않는다고 사람들을 설득시키고 제품이 제공하는 총제적인 가치를 고려해야 한다고 알리는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현실적이로, 수익성은 지속가능성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고 환경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대부분 비즈니스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종종 환경적인 영향을 줄이는 것이 비용이 더 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것은 많은 실제 케이스에서 정확하게 반대입니다. 이 혼돈은 제가 고객이나 딜러들과 신제품인 SONORA 무현상판재에 대해서 얘기할 때 종종 나타납니다. 이 인쇄 판재는 화학약품과 장비를 사용한 현상과정을 없애고 현상과정 중 나타나는 화학적 낭비, 물 사용, 에너지 사용을 줄여줍니다. 차이나 프린트에서 만난 많은 사람들에게 소노라 판재가 훌륭하다고 소개했지만, 환경적인 개선의 규제가 요청되는 경우에만 친환경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SONORA 판재는 환경적인 요소에서 현상과정을 없앰으로써 얼마나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있는지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판재가 비즈니스 비용을 절약시켜준다는 사실을 놓칠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인쇄사업자들이 무현상 판재로 판재사용을 전환했을 얻을 있는 경제적인 측면을 강조한 새로운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물과 에너지 사용을 줄임으로써 절약되는 비용뿐만 아니라, 현상기를 유지하고 현상과정에서 나오는 판재의 품질을 살펴봐야하는 비용까지 절약할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제거할 있는 비용들을 확인해 보세요.

 

지속가능성은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장기적으로 운영하는 것을 뜻합니다. 그것은 지속부분 입니다. 환경적인 영향을 줄이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비용을 줄이고 수익성이 있는 비즈니스의 운영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것이 함께 가야 좋은 비즈니스를 운영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