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왜 고가의 판재 현상기를 사용하려 하시나요?”


무현상 판재로 교체하여 혜택을 얻으려는 인쇄사업자들이라면 누구나 변화를 시도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는 의구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무현상의 장점이 다른 것들 보다 압도적입니다 – 비용 절감,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더 나은 공정 제어, 무현상 장비 또는 화학 약품의 불필요함 등 – 현상된 판재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이유는 매우 타당합니다.

 

인쇄기를 보호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합니다. 인쇄기 운영을 유지하는 것은 최우선 순위이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인쇄기가 손상될만한 모든 요소들은 피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인쇄사업자들은 인쇄기에 장착하기 전에 판재가 별도의 현상기 작업을 실행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인쇄기 오염에 대하여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전의 일부 무현상 판재 기술은 확실히 인쇄 과정에서 오염을 일으켰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새로운 무현상 판재 기술은 이 부분을 보완하였습니다.

 

이미 코닥의 판재 R&D wizards는 수개월 전에 이러한 문제를 잠재웠습니다. 우리는 코닥의 프레스 레디 기술을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판재를 사용하는 2,000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고 그들은 정상 작동중에 인쇄기 오염에 대한 별도의 리포트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전통방식의 현상된 판재와 동등한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무현상 판재인 소노라 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쇄사업자들 중 이 기능을 활용하는 사람들은 생산성 및 품질 요구 사항을 유지하면서 무현상 판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