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플렉소/포장 인쇄

Kodak과 Bobst, 업계 리더인 두 회사가 포장 인쇄 업계의 새로운 솔루션을 위해 힘을 합쳤다





Kodak Bobst, 업계 리더인 회사가 포장 인쇄 업계의 새로운 솔루션을 위해 힘을 합쳤다


 

연포장, 접이식 상자, 골판지 포장 어플리케이션 등의 신규 솔루션의 요구가 점점 증가함에따라, Kodak Bobst 전략적 개발 협약을 맺고 코닥 기술을 Bobst 포장 제품 기기 포트폴리오에 통합하기로 하였다. Bobst 이미 코닥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유연함, 시기 적절한 시장진입, 소유비용의 향상은 점차적으로 고객들에게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 포장 제품 기기의 성능을 최대화하기 위하여, 우리는 특히 코닥과 협력하여 디지털 분야에서 코닥의 강점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Bobst 그룹의 CEO Jean-Pascal Bobst 말했다. “우리 회사는 혁신적인 업계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일하고 있다. 이는 우리 고객들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는 개발 작업을 완료하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을 발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덧붙였다.


 “Bobst 포장 업계에서 고객들의 요구를 예상하고 충족시키며 변화시킬 있는 고품질 솔루션 공급업체로 명성이 있다.” 코닥의 CEO Antonio M. Perez 말했다.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겠다는 Bobst 사명은 그들의 충성고객을 바탕으로 진행되었고, KODAK 스트림 잉크젯 기술을 포함하는 혁신적인 코닥의 기술 포트폴리오는 강력한 조합으로 우리는 Bobst 고객들과 우리 업계에 성장과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다.


“Bobst와의 이번 협약은 새로운 코닥이 보유한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고객, 파트너사, 코닥의 발전을 위해서 합작 시너지 제품을 개발하는 등의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



Bobst 대하여


BOBST 포장 제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장비 서비스 공급업체로 접이식 상자, 골판지 포장 연포장 재료를 다루는 업계에 있습니다.


스위스 로잔에서 1890 Joseph Bobst 의해 설립된 BOBST 5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8 국에서 11개의 제품 설비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직원은 전세계적으로 5,000 이상입니다. 2012 12 31 12 6천만 CHF 거래액을 기록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bobst.com 에서 확인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