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PROSPER 6000 Presses 출시

 

코닥은 KODAK PROSPER 6000 Press를 출시하면서 디지털 컬러 인쇄 장비의 업계 기준을 넘어섰다. 이송, 건조, 롸이팅 시스템, 진보된 프레스 관리 기술의 결합이 PROSPER 6000 Press가 높은 수준의 신뢰성, 인쇄 속도, 어플리케이션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이러한 강화는 고객들이 도서, 상업인쇄, 신문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메일, 트랜젝션 등의 데이터 중심 인쇄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까지 힘을 실어준다.

 

PROSPER 6000 Press는 진보된 Intelligent Print system (IPS)를 통해 지속적으로 모니터, 평가, 운영 조정을 할 수 있어 뛰어난 품질의 결과물을 생산한다. 향상된 IPS로 계속적으로 모니터하고 컬러를 조정, 성과를 강화한다. 6000 Press의 롸이팅 시스템은 Kodak의 새로운 나노테크놀로지 잉크로 더 나은 컬러 거뭇을 제공하고 언코팅지, 코팅지, 글로싱지에서 옵셋 제작물 수준의 품질을 구현한다.

 

PROSPER 6000 모델의 2가지 비즈니스 사양

PROSPER 6000 Press는 두가지 모델로 공급된다:

  • KODAK PROSPER 6000C Press는 상업인쇄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hi-ink laydown이 요구된다.
  • KODAK PROSPER 6000P Press는 도서, 신문 등 저중량 종이에 특화된 출판 인쇄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low to medium-ink laydown이 요구된다.

PROSPER 6000 Press 두가지 모델 모두 매트 또는 언코팅 용지에서 분당 1,000피트 또는 300미터의 속도로 인쇄한다. 이는 한달에 A4 9천만장의 용량으로 KODAK PROSPER 5000Xli Press보다 2.5배 빠르다. 강화된 건조 기능도 고중량 글로싱지와 실크 용지 사용시 PROSPER 6000C Press에서 분당 650 피트 또는 200 미터 속도로 인쇄 가능하다.

 

오늘날 인쇄사업자들은 고객들의 니즈와 비즈니스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는 툴을 필요로 한다. 도서 출판부터 상업인쇄, 신문 인쇄, 미래의 산업들 모두 디지털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이스트만 코닥의 디지털 인쇄&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사장인 Doug Edwards가 말했다. “PROSPER 6000 Press는 가장 높은 수준의 업계 성능을 보여주며 200lpi로 몇배의 품질을 향상시켰다. 따라서 고객들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수요에 대응할 수 있고 더 나은 반응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에 대한 실행으로 코닥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지속가능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우며 더 나은 제품 가치를 제공하는 이미징 혁신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품질, 신뢰성, 업계를 주도하는 생산성의 결합으로 PROSPER 6000 Press는 페이지당 낮은 비용으로 경쟁력있는 인쇄를 한다. 컬러 인쇄로 A4 $0.005 비용을 근접하다. 6000 Press는 잉크젯 헤드의 긴 수명, 높은 운영 시간, 빠른 작업 세팅과 준비시간등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한다.

 

차세대 인쇄

오늘날 인쇄 환경에서 비즈니스는 미래의 성공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기술에 투자하는 것이다. 도서 인쇄에 있어서 인쇄사업자들은 수익성 있는 단기 부수 작업을 수익 창출 가능하도록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러한 POD 작업은 창고 비용을 줄이고 단기 작업의 인쇄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적기 생산을 통해 특정 오더를 받을 수 있다. KODAK PROSPER 6000 Press는 이를 실현 가능하게 하며 경제적으로 200 lpi 품질로 3,000 권의 책을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옵셋과 같은 수백만 페이지를 다달이 생산할 수 있으며 필요없는 비용과 창고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상업인쇄 분야의 인쇄사업자들은 고객들이 메일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응답률을 갖게되는 방법을 찾고 있다. KODAK PROSPER 6000 Press는 고광택 타겟 다이렉트 메일의 인쇄 시, 일렉트로포토그래픽(토너 기반) 시스템보다 30% 비용을 줄인다. 이러한 경제적인 방식은 높은 마케팅 투자 수익률을 가져올뿐 아니라 백만장의 높은 품질의 메일을 제작하여 효율성과 수익성을 증대시켜준다.

 

신문 인쇄 사업자와 출판사업자는 경쟁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기술을 필요로 한다. KODAK PROSPER 6000 Press는 신규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한다. 디지털 인쇄된 신문은 옵셋 버전과 같은 크기로 비슷한 느낌을 제공하고 광고주와 독자에게 높은 수준으로 제공된다. 6000 Press는 단기 부수의 다양한 신문 타이틀을 인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