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서 최근 진행되었던 첫번째 Kodak LAR Packaging Summit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50명 이상의 라틴 아메리카 연포장 인쇄사업자, 유통사업자, 브랜드 오너들이 이번 회의에 참석하여 생산적인 의견의 공유와 학습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한 장소에 모여서 적극적인 자세로 포장인쇄 시장에 대한 교류를 하는 기회의 장이었을 뿐아니라, 코닥의 포장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포장인쇄는 코닥과 경쟁사 모두에게 중요하게 급부상하는 분야입니다. 시장에서 가장 진보적인 플렉소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있고 동일선상에서 PSP와 브랜드 오너들은 우리의 포트폴리오의 강점과 장점들을 조금 더 좋은 위치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참석자들이 Flexcel NX 사용자들이어서 회의 내내 오고간 주제들은 더욱 자세한 기술에 대한 부분들과 포장인쇄 분야가 직면한 다양한 고도의 주제들도 다룰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 인쇄 옵션에서는 더 개인화된 인쇄물을 on demand에 맞춰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정 최적화와 리스크 관리 등의 이슈에 대해서는 Kodak 솔루션으로 자동화 및 사용하기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Prinergy와 Design2Launch 같은 솔루션이 그것 입니다.

 

 

내년에는 이와 유사한 주제를 가지고 브랜드 오너들과 인쇄사업자들이 모여서 다른 지역에서도 Summit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브랜드 오너들이 코닥의 포장인쇄 혁신에 점점 더 흥미를 보이고 있기때문입니다. 스마트 패키징과 기능인쇄 분야에서의 발전을 통해서 코닥은 차세대 기술로 포장인쇄 분야에 혁신을 가져오는 회사로 명성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