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한국코닥 2015 Kick-Off Meeting

 

 

2015 2 3~4, 양일간 2015 코닥 Kick-Off Meeting이 열렸습니다.

 

새해를 맞아 2015년 코닥의 목표와 계획을 공유하고자 진행된 이 행사는 첫째날(2 3)에는 충무로 PJ호텔에서 주요 채널 및 고객과 코닥 직원 등 40명이 참석하였고, 둘째날(2 4)에는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에서 한국코닥 전직원이 모여 2015년도 비즈니스 전략 미팅 및 팀빌딩의 일환으로 도미노게임을 진행, 활기찬 한 해를 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Kick-Off Meeting 행사에서는 올해 초 재 정비된 코닥의 신규 사업부 구조에 대한 설명과 2014년 비즈니스 성과를 되짚어보았고, 또한 주요 부서별 2015년도 계획 및 국내 성공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올 한해의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특히 주요 채널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를 초청하여 커뮤니케이션 스킬 트레이닝을 진행했는데 일반적이지만 비즈니스 및 일상생활에서도 꼭 필요한 내용으로 좋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또한 코닥 내부 직원들이 다함께 모여 진행한 도미노게임을 통해서 협동심과 크리에이티브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Kick-Off Meeting 행사 후, 코닥은 채널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세일즈 트레이닝을 기획하고 국내 성공사례를 공유하며 국내 시장에 맞는 마케팅 자료들을 제작·배포함으로써 2015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하여 내·외적으로 지원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옴니채널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한 해를 구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