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이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흑백 잉크젯 장비를 공개했습니다

 

 

 

PROSPER 1000 Press 이미지

※ PROSPER 1000 Plust Press 이미지는 추후 공개하겠습니다!

 

Kodak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흑백 잉크젯 장비, KODAK PROSPER 1000 Plus Press를 개발, 공개했습니다. KODAK Stream Inkjet Technology를 사용하고 KODAK PROSPER 1000 Press 플랫폼을 기본으로하여 출력과 소프트웨어 성능을 증대하였습니다.

인쇄 속도는 분당 1000피트 또는 A4용지 4,364매까지 가능하며 KODAK PROSPER 1000 Plus는 도서 출판 업계에서 인쇄 사업자들에게 알맞는 사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오늘날의 출판사업자들은 공급체인, 짧아진 출력 부수, 더욱 빈번해진 주문과 빨라진 사이클 시간 및 고객맞춤형 요구의 증가와 추가적인 생산자 직송 요구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KODAK PROSPER 1000 Plus Press는 이 모든 고객의 요구를 고품질, 세계적인 수준의 인쇄속도와 맞춤형 작업들로 충족시켜줍니다. 이 강력한 조합은 공급과 생산요구 사이에서 균형을 잘 맞추어 줍니다.

 

컴팩트한 흑백 장비는 인쇄 폭 24.5인치 (62.2cm)까지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KODAK PROSPER 6000 Presses의 아래 고급 사양도 포함합니다:

  • KODAK 700 Pinrt Manager는 디지털 프론트 엔드로 개방형 접속과 사용하기 쉽고 고속력 디지털 잉크젯 프레스에 적합하게 만들어졌습니다.
  • 잉크 절약 모드에서,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최대 30% 잉크 사용 감소가 가능합니다;
  • 마이크로 레벨 텍스트 확장에서, 신규 후가공 인터페이스와 작업 추적 및 리포트기능이 있습니다.

KODAK PROSPER 1000 Plus Press는 2015년 가을에 정식 출고될 예정입니다. 현재 KODAK PROSPER 1000 Pres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Kodak의 잉크젯 세일즈 및 마케팅 이사인 Mansfield가 새 장비에 대한 장점을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도서 인쇄 및 출판 업계는 발전하는 디지털 기술로부터 대단히 큰 영향을 받아왔습니다. 많은 인쇄사업자들이 적은 부수의 작업을 빠르고 수익성 있게 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KODAK PROSPER 1000 Plus Press는 이러한 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의 결과물과 옵셋 수준의 생산성을 구현합니다. 또한 모든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즉각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을 맞추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