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유럽의 첫번째 Kodak Prosper 6000C Press가 전력을 다하여 운영중이다

Leaderform은 유럽에서 첫번째로 Kodak Prosper 6000C Press를 도입한 업체로 이 장비가 비즈니스에 얼마나 잘 맞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품질 인쇄와 혁신적인 접근방식으로 이태리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초고속 잉크젯 인쇄로 한계를 넘어선 회사는 Prosper 6000C와 함께 분당 200m의 인쇄 속도로 코팅지에, 분당 300m의 인쇄 속도로 비코팅지 또는 매트지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인쇄 속도는 이전에 잉크젯 장비에서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빠릅니다.

Prosper 6000C Press의 첫번째 상업 인쇄 작업은 6월 중순 베로나에서 성공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Leaderform과 Kodak은 100명 이상이 참석한 이벤트에서 이를 축하했습니다. 이벤트에는 고객, 잠재고객, 업계 영향력자들과 국제적인 미디어들이 참석하여 장비 시연을 확인하였습니다.

코닥의 EISD 부서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WW 부사장인 Eric Owen과 EAMER의 이사인 McLachlan은 또한 업계 미디어와 기자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들은 Kodak 잉크젯 테크놀로지의 전반적인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며 EISD 부서의 구조와 비즈니스 전략 및 목표를 공유하였습니다.이 인터뷰는 Q&A 세션으로 이어졌습니다.

Leaderform의 Prosper Press 구매 결정은 미국 방문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사장인 Frederico Cozza는 이번 구매를 바탕으로 몇군데 다이렉트 메일 회사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Prosper Press를 장착함으로써 이탈리아의 경쟁자들로부터 견고하게 시장에서의 위치를 지켜냈습니다. 국외 시장으로부터 수주를 받아 활발하게 일을 진행하였고 점차적으로 이탈리아 국내로 기술적인 발전의 이점을 전파하였습니다.

Leaderform의 Prosper Press에 대한 투자 결정은 다이렉트 메일이 새로운 혁신적인 접근이 가능하다는 믿음때문이었습니다. 또한 Prosper Press로부터 얻을 수 있는 품질은 옵셋과 가까습니다. 사실, Leaderform의 사장인 Luigi Borinni는 Prosper 6000C가 미래의 인쇄, 개인맞춤형 다이렉트 메일을 위한 것이라고 설며앴습니다.

Prosper 6000C Press를 사용하여 Leaderform은 어떤 토너 시스템의 인쇄보다 낮은 가격을 기대하며 또한 절약된 비용으로 수백만장의 인쇄를 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Leaderform이 다이렉트 메일 작업에만 장비를 사용할 것이지만, Prosper는 또한 완벽하게 개인맞춤형 카탈로그, 도서, 신문, 프랜스프로모 자료에 적합합니다.

Prosper Press의 Intelligent Print System 기술은 지능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지속적으로 모니터하고 평가하여 프레스의 운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시스템으로 놀라운 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며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장비 디자인, 건조, 디지털 프론트엔드와 이미징 시스템의 결합이 매우 혁신적이며 높은 수준의 신뢰성, 인쇄 속도, 어플리케이션 유연성 및 사용의 편리함을 제시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잉크젯 인쇄 솔루션이 높은 수익의 기회와 마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업계를 이끄는 생산성, 매우 낮은 소모품 비용, 의심할 여지 없는 신뢰성으로 Prosper 6000C Press는 페이지당 낮은 비용으로 판매가능한 인쇄물을 생산합니다. 우리는 이 장비의 첫 판매가 이루어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구매한 회사가 리쏘 수준의 품질을 원하고 이 프레스의 설치를 통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할 것이기에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