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KODAK PROSPER 6000 PRESS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알려진대로 인쇄는 단순히 글자나 이미지를 생생하고 실증적인 메시지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대체 불가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를 단순히 말하면: 인쇄는 강력하다. 여기, 코닥이 이 사실을 증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KODAK PROSPER 6000 Press를 통해서 인쇄사업자와 출판사업자들은 인쇄 속도, 품질, 운영 효율성 등의 성능에 대하여 Kodak의 기술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Kodak의 잉크젯 프레스 영업 및 마케팅 이사인 William Mansfield는 최근 개최한 "비즈니스의 형식을 뛰어넘어: KODAK PROSPER 6000 잉크젯 프레스의 성장"이라는 세미나에서 도쿄의 Japan Business Forms Association의 회원들에게 코닥 기술의 가능성에 대한 미래의 통찰력을 제시했습니다.

세미나에서, Mansfield는 인쇄 업계가 얼마나 강력한 힘이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통계자료을 통해서 인쇄가 투자대비수익률 면에서 효율적, 지속가능성, 영원성을 가지고 있다고 증명하였습니다. 예를들어, Forrester 조사기관에서 실행한 2009년 연구는 25세에서 44세 성인 중 62%가 다이렉트 메일로부터의 정보에 영향을 받는다고 나타났습니다. 이 비율을 더 나이가 많은 고객들의 비중보다 크다. 따라서 인쇄사업자와 출판사업자들이 어떻게 다이렉트 메일을 통해서 이들 가망고객들에게 접근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해줍니다. 그 답은 Kodak 기술에 있습니다.


PROSPER 6000 Press는 매 초마다 140억장의 인쇄물을 출력하고 매 분마다 정밀한 8,000억 방울의 잉크를 분사하고 있습니다. 이 숫자들은 Kodak의 매 순간마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모든 작업들이 진행될 때마다, 또 다른 이목을 사로잡는 소비자 마케팅 활동들이 진행되는데 여행, 리테일, 엔터테인먼트와 제품 정보 등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갑니다.

일반적인 인쇄 시장에서부터 Kodak의 기술이 적용되는 실생활의 어플리케이션까지의 주제들을 통해서 Mansfield의 프리젠테이션은 어떻게 Kodak 기술이 효율적으로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과 목표 달성을 도울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추가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서 Mansfield는 아래의 다섯가지 아이디어를 주요 제거요소로 보았습니다. 이는 "미래를 위한 여러분의 계획" 입니다: 

  • 최하의 상황을 위해 달리지 마세요 
    몇몇의 비즈니스만 살아남아 페이지당 더 낮은 비용으로 인쇄 볼륨을 통합하게 됩니다.
  • 신제품/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세요 
    빅데이타, 무재고, 알맞는 후가공을 도입하세요.
  • 새로운 용지를 시도하세요
    공급자로부터 특히 글로스 용지에 대해서는 더 낮은 비용의 요구가 있습니다.
  • 고객들을 교육하세요 
    새로운 가능성, 잉크젯으로 가능한 혜택에 대해서 고객들에게 교육하세요. 깊은 비즈니스 관계를 맺음으로서 충성도와 수익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모든것을 자동화하세요. 
    정보 시스템 관리(MIS)의 사전 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주목받는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해보세요. 비용 절감은 감소된 노동과 낭비로부터 실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재투자를 위한 절감을 실현하고 신성장 동력에 투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