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form은 다이렉트 메일 사업을 주로 하고 있는 회사로 생산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믿을만한 새로운 인쇄 기술을 도입한 Kodak Prosper 6000C를 선택하였다. 유럽에서 첫 번째로 이 장비를 설치한 회사이다.

 


Leaderform Luciano Cozza의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1980년도에 설립된 회사로 베로나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막 시작하였고 현재, 연속용지 생산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회사의 성공은 지속적인 기술 솔루션에의 투자에 있다.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다른 인쇄사업자들이 꺼려하는 영역이며 수요 하락이 예상되는 연속용지를 고수하여 현재는 새로운 디지털 기술로 시장을 장악하였다. 이를 위한 전략은 다이렉트 마케팅, 트랜젝셔널 인쇄에 가변 데이터 인쇄를 적용하는 것이었다.

1996년 세대의 교체가 있었는데 FedericoCristina의 아이들이 비즈니스를 맡게 되었다. Leaderform이 계속해서 기술적, 사업적으로 꾸준히 성장함으로써 가능했던 것으로 고품질 제품 생산으로 시장의 만족도를 높이고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였다. 2004년에는 현대식 생산 복합시설을 구축하여 Leaderform의 본사로 활용하고 있다.



 

생산 발전

수년에 걸쳐 얻은 독자적인 노하우를 통해서 다이렉트 마케팅과 트랜젝셔널 인쇄를 위한 풍부한 솔루션의 제품 라인을 구축하였다. 제품들을 메시지를 보다 더 눈에 띄고, 예리하며 매력적으로 만들어서 보다 더 효율성을 극대화 하였다.

 

이러한 방식으로 Leaderform의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관리 시스템과 개인맞춤형 캠페인을 제공한다. 이메일 패키지, 데이타 프로세싱, 인쇄, 사전준비, 각 국가별 우편 운영에 맞게 전송하기에 이르기까지 국제적인 서비스로 구성된 컨설턴트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연속용지 인쇄모듈의 현 상황 하에서 Leaderform은 최신의 기술을 적용하여 제품고 서비스의 모든 수요에 대처하고 있다. 대규모 생산에서도 양과 질을 모두 충족하여 빠르고 개인 맞춤화된 서비스를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이미징 회사들과 협력하는 비즈니스를 위해서 Leaderform과 같은 유형의 인쇄 사업체들은 회계와 관리를 위한 리포트를 필요로 하는데 KODAK PROSPER 6000 C THE EUROPEAN SUPREMACY Leaderform은 이를 재빠르게 실시하였다. 백분율에 따라, 디지털 인쇄 생산량을 다이렉트 마케팅에 40%, 바운드 다이렉트 메일에 54%, 나머지는 간단한 우편, 종이 컨버팅 등 세부사항 삽입, 카드, 건조, 접착, 등에 할애하였다. 고객에게 유통과 관련해서는, 가장 중요한 국제 배송 수에 근거하여 베로나 전 지역에서의 가치 창출에 집중하였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파트너

광고의 주요 목적은 고객의 구매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기 위함이다. 따라서 고객에게 매번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동일한 방향성을 가진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이는 에이전시와 회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달성이 가능한대, Leaderform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실행할 수 있다: 첫째, 메시지를 생성하고 둘째, 일대 일로 고객 맞춤화한다. 따라서 직접적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이 사슬은 Kodak과 같은 벤더의 기술로 가능한 것으로 대용량 컬러 가변인쇄의 생산을 최적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백만개의 개인 맞춤형 메시지의 일대 일 생산을 다룰 수 있다.

 

A car by European record

Kodak Prosper 6000C의 최근 설치는 LeaderformKodak의 긴밀한 협력으로 결정되었다. 유럽에 첫번째로 설치되었다. Prosper 6000CKodak의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으로 상업인쇄, 다이렉트 메일, 트랜젝셔널 인쇄를 위한 솔루션으로 고안되었다. Kodak Prosper 6000CIPS(지능 인쇄 시스템)와 어떠한 변경의 필요에 따라 운영을 실사간으로 홀딩할 수 있는 등 가장 최신의 기술을 도입한 장비이다. 사실상 IPS는 모니터, 분석, 지속적인 컬러의 조정이 가능하여 인쇄가 진행되는 동안 뛰어난 인쇄 품질을 구현한다. 6000의 인쇄 시스템은 나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코닥의 새로운 잉크를 사용하였다. 이 잉크는 광범위한 컬러를 구현하며 옵셋 인쇄와 같이 코팅지, 비코팅지 및 투명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Kodak Prosper 6000C는 분당 300미터의 속도로 매트지와 비코팅지에 인쇄가 가능하며, 고품질로 1달에 A4용지 9천만장의 잠재 생산성을 구현한다. 중량이 높은 용지의 경우 성능이 다소 떨어지지만 건조 기능은 동일하며 분당 200미터의 속도로 인쇄한다. 대량 작업의 요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경우는 주로 해외 시장으로부터 온 작업이다. “Kodak Prosper 6000C 프레스는 개인 맞춤형 다이렉트 메일을 토너 시스템과 비교하여 특별히 저비용으로 생산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마케팅의 투자대비 수익률을 높이고 더 나은 효율성과 수익성을 통해서 수백만장의 다이렉트 메일을 생산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혜택을 전달한다.” Leaderform CEO Federico Cozza가 말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