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pa 2016에서, Kodak은 일본 고객인 Toppan Forms Co., Ltd에 다섯번째 KODAK PROSPER Press를 판매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Toppan Forms는 일본에서 가장 먼저 PROSPER 6000C 프레스를 도입함과 동시에, 전세계에서 가장 큰 KODAK PROSPER 유저가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장비는 교과서와 비즈니스 우편물의 가변 데이터 인쇄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들은 모두 생산에 투입되어있고, 추가적으로 구매한 다섯번째 PROSPER Press는 꾸준히 증가하는 물량을 위한 것으로 다양한 시장의 고객들을 충족시키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Toppan Forms의 이사인 Akira Kameyama가 말했습니다. "이번 투자는 KODAK Stream 잉크젯 기술에 대한 우리의 확신을 증명함과 동시에 압도적인 생산성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표명한 것이기도 합니다."

Kodak의 Enterprise Inkjet Systems Division의 Philip Cullimore 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인쇄 서비스 사업자와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관계를 맺게되어 기쁩니다. 더욱 밀접하게 일하면서 PROSPER 6000C Press의 모든 장점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Toppan Forms에 대하여
비즈니스 폼지와 데이터 인쇄 서비스에서의 Toppan Forms의 광범위한 기술과 노하우는 수년간 다져온 자산입니다. 강력한 정보 솔루션 회사로써, 고객들을 위한 최적화된 정보 전달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폭넓은 정보 중심의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인쇄된 자료와 전자 문서의 통합, RFID, IC와 같은 정보 미디어, 인쇄된 전자 기술과 호환이 가능한 제품 개발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