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2017 한국코닥 KICKOFF MEETING

2017년 2월 16일, 2017 한국코닥 KICKOFF MEETING 행사가 열렸습니다. 새해를 맞이사여 코닥의 목표와 계획을 공유하고자 진행된 이 행사는 마포 서울 가든호텔에서 열렸으며 주요 채널과 코닥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코닥 프린트 시스템 부서를 중심으로 2017년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국내 출시 시기를 공유했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및 지원 부분의 향상된 내용을 공유함으로써 참석한 채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미국 본사인 EASTMAN KODAK COMPANY의 프린트 시스템 부서 최고 담당자 및 회사의 상임 부사장인 John O'Grady가 참석하여 국내 채널 및 한국코닥의 담당자들과 시장을 이해하고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한 미팅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2016년 한 해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한 채널 시상식도 진행함으로써 동기부여를 신장시키는 행사도 함께 가졌습니다. 

한국코닥은 2017 KICKOFF MEETING 행사를 시작으로 채널 및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가지 세일즈 프로그램과 오픈하우스 행사, 채널 교육 및 기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국내∙외의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국내 시장에 맞는 맞춤형 세일즈 및 마케팅을 제공함으로써 2017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