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KODAK PRINERGY Cloud 출시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는 새로운 솔루션의 비용을 조정하고, 위험요소를 최소화하며 성장을 지원합니다

코닥이 216KODAK PRINERGY Cloud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분석적 작업이 가능한 클라우드 플랫폼은 인쇄서비스 제공 사업자들에게 새로운 업계 최초의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비용과 위험을 최소화 합니다. PRINERGY Cloud는 생산 데이터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이용할 수 있는 정보의 대시보드 리포트를 쉽게 전달합니다. 따라서 고객들은 모든 PRINERGY Cloud 서비스에서 현재 현장의 Kodak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와 간접 관리비용을 줄임으로써 더 적은 운영비용이 소요됩니다.

PRINERGY Cloud는 빠르고 믿을 수 있으며 안전한 클라우드 전송이 Microsoft Azure 플랫폼에서 구동됩니다. 코닥 고객들은 하루 24시간, 일주일 7일동안 클라우드 서비스 모니터링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높은 단계의 보안 및 유용성을 전달합니다.

Yellowfin과의 파트너쉽을 통한 개발로 PRINERGY Cloud Decision Analytics는 인쇄서비스 제공 사업자들에게 인쇄업계에서 첫번째로 분석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이 중요한 신규 기능은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전달하여 작업 운영으로부터 계속해서 수집되는 데이터의 생산비용과 시스템 성능을 가시적으로 보여줍니다.

새로운 PRINERGY Cloud 서비스는 Decision Analytics 기능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쇄 생산 보고를 위한 System Performance Service를 포함하고 있으며 데이터 손실에 대비하고 더 높은 단계의 효율성과 보안을 위한 자동 파일보관을 하는 File ArchiveBackup 기능이 있습니다. 

KODAK PRINERGY Cloud 서비스의 장점:

·    다음 단계를 위한 비용과 위기 컨트롤

·    더 나은 의사 결정이 가능하도록 생산 데이터를 이용 가능한 정보로 변경

·    빠르고 신뢰 할 만하며, 안전한 클라우드 성능이 업계 리더인 Microsoft Azure에서 구현

·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는 지능형 스케일

·    SaaS 가격정책으로 자본 비용을 조정하고 최신의 소프트웨어를 사용

 

임원 인용글:

우리는 고객들이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경쟁에서 앞서가길 바랍니다.” 코닥의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의 총담당자이자 부사장인 Allan Brown이 말했습니다. “인쇄사업자들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장점은 명료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업계에서 첫번째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한 단계 앞서고 있습니다. 이는 인쇄서비스 제공 사업자들로 하여금 정보화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더 나은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도록 하며 수익성을 증가시켜줄 것으로 확신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

“Yellowfin은 코닥과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PRINERGY Cloud 서비스에 세계적인 수준의 분석 기능을 통합하여 업계에서 처음으로 인쇄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Yellowfin SVP Global Sales 담당인 Peter Baxter가 말했습니다. “Yellowfin의 내장 분석 플랫폼으로부터 PRINERGY CloudDecision Analytics 성능은 인쇄서비스 제공 사업자들이 실시간으로 생산비용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모니터할 수 있게 하며, 운영 성능과 수익 증가를 개선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