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2018 한국코닥 KICK OFF MEETING 개최


2018 2 22부터 1 2일 간 한국코닥은 2018년도 KICK OFF MEETING을 실시하였습니다.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한국코닥의 주요 채널사 및 코닥 직원등 총 30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본 행사에서는 올 해 출시될 신제품에 대한 심층 소개와 프린트사업부중심의 2018년 한국코닥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1일 차 행사에서는 세미나 중심의 발표와 토론이 진행되었으며, 2일 차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한라산 등반을 하며 서로간의 격식없는 대화의 장을 열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새로이 신설되는 한국코닥 고객 서비스 공식 대리점 정책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여 새로운 변화에 대해 상호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개회사는 KODAK J&K의 히로시 후지와라 대표가 진행하였으며, KODAK의 향후 5년간의 판재 로드맵에 대해서 APR 의 프린트 시스템 부서 아시아 태평양 매니저인 Anita Yiu가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채널 독려프로그램으로 2017년 큰 성과를 이룬 채널들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하여 동기부여를 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코닥은 채널 및 주요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오픈하우스, 교육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입니. 특히, 올해의 역점제품인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와 SWORD MAX 프리미엄 판재에 대해서는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