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골프마니아 고수열전, ‘2011 골마 지역대항전’


전국 지역방 고수 총출동… 한국코닥 플레이골프 전 선수 스윙영상 촬영


 골프마니아클럽 고수열전이 벌어진다. 골프마니아클럽은 오는 17일 충북 청원군에 위치한 이븐데일 골프장에서 2011년 골프마니아클럽 지역대항전을 치른다.

  골프마니아클럽 전국 지역방의 고수들이 출전하는 만큼 상품도 푸짐하다. 골프백과 볼, 고급 항공백 등 다양한 시상품은 물론 우승을 차지한 지역방에는 이븐데일 골프장 1팀 그린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선수로 참가하는 회원들 이외에 응원팀의 가세로 대회 열기는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대회 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이재민(돈쿡) 골프마니아 경기부위원장은 “이번 대회에는 선수들 조 중간중간에 응원팀을 배치할 계획이다. 각 지역방의 회원들이 함께 라운드를 하면서 선수들을 응원하면 대회 분위기가 더욱 고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마니아클럽은 한국코닥과 함께 지역 대항전 출전 선수들의 스윙 영상을 촬영 회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코닥 측은 스윙분석 솔루션을 탑재한 플레이골프 캠코더를 제공, 골프마니아클럽 고수들의 스윙 영상을 회원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골프 캠코더는 초당 60프레임의 고화질 HD영상을 제공하며 슬로우모션 재생이 가능해 스윙 분석에도 효과적인 장비로 알려져있다.

 
[출처] 골프마니아 고수열전, ‘2011 골마 지역대항전’ (골프마니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