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사진 스캐닝

디지털 세상에서 어떻게 사진을 디지털화 할 수 있을까요?


Tim Vaughn


Marketing Dude, Document Imaging, Rochester, NY
 (마케팅, 문서 이미징, Rochester, NY)
 



  여러분
은 저를 아시죠….저는 그저 여러분과 같기 때문이죠. 집과 직장 스케줄의 균형을 맞추기.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계획하고, 사회화하고 나의 아이들의 학교나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기. 페이스북, 이메일, 코닥 갤러리 계정과 스마트폰에 즐겨찾기 되어있는 웹사이트들을 확인하기. 

 
  제 자신의 시간은 없네요…. 인생은 디지털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전히 나의 아이들이 자라나는 시절들, 나의 유년기, 배우자의 유년기 때를 모아둔 포토 프린트 컬랙션들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부모님의 프린트 컬렉션을 받았습니다. 이 이미지들은 말 그대로 “우리 인생의 시간들”을 대표하며 저와 저의 가족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박스에 넣어두거나 떨어진 곳에 보관하는 것은 그 사진을 보기가 어렵게 만들고 저의 디지털 세상과 관련없게 만듭니다. 저는 이 이미지들을 이용하고 공유하고 싶어 그렇게 할 수 있는 모든 종류들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 

  • 페이스북에서나 코닥 갤러리 계정에서 이 나라의 다양한 지역에 살고 있는 가족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 현대적인 디지털 포토북을 만들고 저의 부모님들의 인쇄된 기억들을 형제자매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 미래의 행사들을 축하합시다-웨딩, 기념일, 은퇴 또는 휴일을 위한 슬라이드쇼를 생각해보세요. 


 


  게다가, 이 사진들은 오래되었고 대부분은 대체할 수 없습니다. 저는 때때로 그들이 아마 손상되거나 영원히 없어져버릴까 걱정하곤 합니다. 코닥은 그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닥 사진 저장 스캐닝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배치와 사진배치를 일분에 65개까지 하나의 인치당 300개의 점으로 스캔하고자 하는 서비스 공급자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서비스 공급자들은 아마도 합리적으로 가격 매겨진 디지털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사진들은 그래서 프린트 컬렉션에서 CD,DVD 또는 USB 드라이브 안에 디지털 이미지로 전환될 것입니다.
이제, 이 소중한 컬렉션들은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공유될 수 있으며 나만의 디지털세상과 연관성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