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최신 디지털 프린팅을 보고 있는 도서 제조업자들



Chandni Dighe

마케팅 매니저, 퍼블링싱 |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미국 오하이오 데이톤
 





자, 퀴즈입니다. -4.6%와 29%. 이 숫자들이 왜 중요한지 아시겠습니까? 인터퀘스트(Interquest)에 따르면 북미의 인쇄 도서 규모는 -4.6% 감소하고 있는 반면 디지털로 인쇄되는 도서 장수는 연 29% 상승하고 있습니다. 유수의 도서 제조사들과 발행사들이 6월 중순 데이튼에 있는 코닥의 잉크젯 프린팅 솔루션 부서를 찾아와 가장 최신 디지털 북 프로덕션 옵션들을 둘러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십 수 명의 고객들은 하루 종일 코닥의 직원들과 보내며 사업을 변모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는 최신 솔루션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날은 전체 북 솔루션에 관한 시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북 파일을 오프셋 장치와 디지털 장치로 원활하게 운용할 수 있는 산업 선도적 Prinergy 워크플로우 솔루션과, ‘오래 지속되는 친환경’ Trillian Plates에 관한 토론활동, Nexpress와 Digimaster로 제작되는 더스트 재킷(dust jackets)용 장지, 적색 형광 효과, 입체 북 커버 등의 다양한 도서들이 다루어졌습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인라인 IOS(Image Optimizer Station)를 가진 Prosper 1000 Digital Book solution이었습니다.

피니싱 파트너들과 제지 파트너들도 최신 북 바인딩 옵션과 도서시장용 최신 용지 옵션에 관해 토론을 했습니다. 분당 650 fpm으로 실행되는 Kodak Prosper 1000은 연마 가공된 종이에 판매본 도서를 인쇄한 후 재빨리 역할을 바꾸어 다른 파일을 다른 종이 위에 인쇄하는 시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미가공 종이인 그 두 번째 종이는 프레스와 일렬로 IOS 시스템 위에서 처리되고 있었습니다. 이 옵션은, 다양한 등급의 종이를 사용하되, 프레스에서 처리하여 이미지 품질과 투명도를 강화하려는 고객에게 알맞습니다. 할리퀸의 짐 로빈슨은 발행업자이자 도서 인쇄업자로서 디지털 북 프린팅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이 이벤트 이후에 바로 이어진 7월의 이벤트에서,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VIP 도서 고객들은 Prosper 1000 및 5000XL 프린팅 모노크롬 도서와 컬러 도서를 확인했습니다. 데이튼에서 데모 프레스 실행을 본 것 외에도, 고객 중에서 엄선된 일단의 그룹은 뉴욕 로체스터의 머큐리 프린팅을 방문하여 Prosper 5000XL 에서의 교육용 도서 제작 현장을 직접 보고, 로체스터의 코닥 시설을 찾아 NexPress와 Digimaster의 POD 도서 데모를 보았습니다. 현재 우리는, 오프셋부터 전자사진, 고속 잉크젯 프린팅 장치와 강력한 워크플로우 상품까지 다양한 솔루션들로 고객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모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벤더입니다.

도서 산업은 유례 없는 변화를 겪고 있으며 도서 제조업체들은 탄력적이고 확장 가능한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을 채택하여 대량 순환부터 단기 실행 프로덕션까지 이익을 얻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의 경험은 어디까지 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