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닥 2012. 6. 5. 17:59

 

 

 

Karen Mitchell
Director Publication Segment, Vancouver, Canada

 

 

 

오늘 St. Louis에서 진행되는 Web Offset & Beyond 컨퍼런스에서, 패널들은 잉크 절약량의 가시화, 작업 준비 시간 단축, 색상 지속성 향상과 같은 G7이 가져다 주는 혜택을 통해 어떻게 투자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가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전에 이런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프레스 시트를 인쇄 기준 교정쇄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까?”
 
물론 성배(聖杯)가 있다면, 교정쇄와 프레스가 일치하기를 바라는 고객들의 기대치를 쉽게 충족시켜 줄 수 있겠지요. 교정쇄와 프레스 간의 틈을 좁혀줄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용지 재고의 시뮬레이션입니다. 이를 위해서, 용지 재고로부터 윤곽을 형성하여 시각적인 시뮬레이션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가공 소프트웨어는 인쇄 사업자들이 원판과 프레스 플랫폼을 아울러 정확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조력해왔습니다.
 
물론 성배(聖杯)가 있다면, 교정쇄와 프레스가 일치하기를 바라는 고객들의 기대치를 쉽게 충족시켜 줄 수 있겠지요. 교정쇄와 프레스 간의 차이를 좁혀줄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용지 재고의 시뮬레이션입니다. 이를 위해서, 용지 재고로부터 윤곽을 형성하여 시각적인 시뮬레이션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정 소프트웨어는 인쇄 사업자들이 인쇄용지와 프레스 플랫폼을 통해서 정확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조력해왔습니다.
 
컨퍼런스 세션은 어떻게 G7인 디지털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라는 디지털과 하이브리드, 두 가지 환경 모두에 중요한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우리가 논의하기를 바라는 구체적인 내용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곧 포스팅 될, 토론 내용을 담은 비디오 파일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