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달러를 투자한 Nexpress가 Cojo의 수백만장 이상의 업무를 창출
수백달러를 투자한 Nexpress가 Cojo의 수백만장 이상의 업무를 창출 했다
Cojo는 수백만달러 계약을 성사함으로써 Kodak Nexpress SX3900를 추가 도입, 2대의 Nexpress를 운영하게 되었다.
시드니 메일링 하우스의 이사 Rod Jones가 2012년 초 도입한 Nexpress SX3300에 이어 같은 해 크리스마스 직전 SX3900 신규 장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Jones는 ProPrint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몇달 간 NexPress로 주요 업무들을 처리했다고 밝혔다. 주요 업무들은 12월에 집중된 은행 고객을 위한 수백만장 이상의 작업과 또 다른 고객의 3월, 85만장 인쇄를 포함한다.
“첫번째로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비즈니스 창출입니다. 두번째로는 디지털 작업을 요구하는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따라, 우리는 두번째 엔진의 도입이 필요했습니다.” 그가 말했다. “디지털 인쇄에 대한 수요는 일반적으로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메일하우스이고, 전 물량이 가변데이타이며, DM발송의 정교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옵셋과 레이저 오버프린트 조합으로는 이 트렌드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SX3300은 분당 100페이지를 인쇄하며, 향후 분당 120페이지까지 인쇄하는 SX3900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그가 밝혔다. Nexpress에 속도와 기타 스펙을 업그레이드한 이유는 78명의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회사에 매력적이었기 때문입니다. 다른 이유는 fifth colour를 제공한다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Nexpress는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이는 fifth station을 활용하여 가능한 것으로 단지 강력하고 신뢰성있는 수준을 넘어선 것입니다.”
코닥 오스트레일리아의 마케팅 매니저인 John Hatzimanolis는 Nexpress가 인쇄사업자들에게 경쟁력있는 기회를 갖게 한다고 말한다.
“Fifth 이미징 유닛을 사용함으로써, 인쇄사업자들은 컬러 거뭇을 확장할 수 있고, 인라인 코팅, 금색 효과, MICR과 보안 어플리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ProPrint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Nexpress는 또한 확장성과 모듈방식, 개방형 아키텍쳐로 가능한 기존 워크플로우와의 손쉬운 통합으로 고객들의 비즈니스 니즈의 성장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이미지는 업무마다, 매일매일 기본적으로 좋은 품질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Kodak의 영업 파트터로 Nexpress를 공급하고 있는 코니카 미놀타 오스트레일리아는 Cojo와의 작업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한다.
“Rob는 작년에 놀라운 성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고 Nexpress는 이 성장을 독려하기에 가치있는 툴입니다.” 제너럴 매니저인 David Procter가 말했다.
“옵션인 RGB 유닛과 롱시트피더를 장착한 Nexpress 또한 훌륭한 추가 옵션으로 증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