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Special] Multiprint Litho는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로 환경적 측면의 사회적 풍조를 지지합니다.
코닥의 그린 판재 기술로 지속가능 생산을 향상시킨 첫번째 MEAF 인쇄소
Multiprint Litho의 사장인 David Baker
요하네스버그의 Multiprint Litho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새로운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로 판재 제작을 바꿔서 지속가능성을 증대시킨 첫번째 회사입니다.
1951년 설립된 Multiprint Litho는 남아공에서 가장 명성있는 인쇄소로써 지역의 비즈니스들과 우량 기업 운영을 위한 광범위한 일반적인 상업인쇄를 진행중입니다. 이 서비스의 기초는 환경적으로 매우 양심적인 사회적 풍조에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사용하기 시작함으로써 이끈 지속가능 경영의 향상으로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고품질 써멀 이미징을 제공하는 판재와 판재 현상과정을 완벽하게 제거했다는 사실에 만족합니다.” Multiprint Litho의 사장인 David Baker가 말합니다. “Sonora XP 판재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운영을 단순화했으며 판재제작에 필요한 단계들을 줄여주어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판재는 이미징 속도와 이전 제너레이션 기술을 뛰어넘는 잠재적인 이미지 대비 모두를 극대화했습니다. 동시에 전통적인 현상된 써멀 판재와 같이 해상도와 신뢰성, 정확도와 반복성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현상기를 제거하여 현상과정을 제거했음에도 인쇄 안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켰습니다.
판재의 지속가능성
품질과 동등하게 지속가능성의 제공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새로운 판재의 특성은 생산성을 증가하면서 강력한 판재 성능과 함께 환경적 책임 측면에서 중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환경적 책임을 인지하고 있고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우리가 현상과정에서 화학 약품을 사용하는 것을 제거해주었습니다.” Baker가 설명합니다.
판재는 1월에 설치된 Kodak Magnus 800 플레이트세터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Multiprint Litho의 프리프레스 매니저인 Bronwyn MacFadyen이 설명합니다: “Kodak Magnus 플레이트세터의 많은 사용자들은 코닥 프레스 레디 판재 기술의 1세대인 Kodak Thermal Direct 판재를 사용합니다. 중동 아프리카의 오리지날 테스트 사이트로써, 우리는 써멀 판재의 다음세대인 Kodak Sonora XP 판재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선택
환경 보호 혁신가로써 Multiprint Litho의 명성은 이번 선택이 자연스러웠다고 말합니다. Baker는 “업계에서 우리가 환경친화적 플레이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도입할 수 있는 최상의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환경친화적 운영을 결심했다고 그것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우리는 잉크로부터 시작했고, 그다음 전체 공장, 그리고 지금은 ISO 기준에 의거하여 식물성 잉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 다음 단계로 판재 제작 과정의 변화를 생각했습니다. 이 공정이 대량 에너지를 필요로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와 같은 상점들은 매달 판재를 세척하기 위해 500리터의 화학약품을 사용합니다. 또한 현상을 완성하기위해 수만리터의 물을 사용합니다. Kodak Sonora XP 판재로, 화학약품과 물사용이 필요없어지고 진정한 화학약품이 없는 판재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현상기없이 Magnus 플레이트세터는 일반적인 플레이트메이커보다 적은 공간을 차지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필요한 어디에서든지 FSC 인증을 받은 용지를 사용하였고, Multiprint Litho는 이제 친환경 단계에 이르렀고 항상 이를 성취해가고 있습니다.
뛰어난 생산성 취득
Multiprint Litho가 Kodak Sonora XP 판재의 수많은 환경적 요인의 혜택을 최대한으로 이끌어올리는 동안 생상성 역시 증가했습니다: “Kodak Sonora XP 판재와 함께, 우리는 판재를 만들고 10분안에 프레스과정과 인쇄과정을 완성합니다. 우리는 또한 더 많은 판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당 12장부터 42장까지 생산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에 문제가 있을 때 판재를 다시 제작할 필요가 있다고 여겨지면 훨씬 빨리 교체하거나 준비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프레스의 휴지기간은 확실하게 줄어들어 세일즈팀이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워크플로우 작업
Multiprint Litho가 코닥에 투자한 것은 지속될 것입니다. Baker는 “우리는 훌륭한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시스템을 통합하기 위해서 전체 시스템을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코닥의 도움으로 많은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요소들을 통합하여 하나의 완전한 하이브리드 유닛으로 운영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 진행되고 있는 프로세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솔루션은 생산성을 상당히 증가시키고 더 빠르게 작업을 판재와 프레스로 가져온다고 설명합니다.
“Multiprint Litho는 코닥이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파트너인 Antalis South Africa Pty (Ltd.)와 어떻게 협력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지속적인 운영의 검토와 고객들에게 주요 파트너로 남기위해 서비스 제안을 향상함으로써 최선을 다합니다. MEAF의 통합 워크플로우 및 프리프레스 솔루션 카테고리 매니저인 Katja Poetzsch가 말합니다.
“그리고 이 비즈니스 접근은 생산 가능성 향상과 비용절감의 결과를 보여주어 다수의 코닥 고객들이 혜택을 받은대로 수익성을 향상을 가져다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