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Summer Special]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가 Val pg Pole Graphique의 생산성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한국코닥 2013. 8. 13. 16:55

프랑스 낭트에 근거를 둔 Val pg Pole Graphicque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 생산성 향상을 맛보고 있다. 회사는 Kodak Thermal Direct 무현상 판재를 몇년간 성공적으로 사용한 후 차세대 판재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었다.

 

Val pg는 서비스 및 출판 분야에서 광고 및 협회의 간행물을 제작하는 회사이다. 4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2012년에 7 7십만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Val pg“Pole Graphique”을 세워 그래픽 디자인, 프리프레스, 옵셋, 디지털 인쇄 및 제품 컨트롤을 담당하는 그래픽 부서를 만들었다. 이 다섯가지 특별한 분야는 Kodak Magnus 800 플레이트 세터, Kodak InSite 프리프레스 포탈, Kodak Prinergy Connect 워크플로우 및 Kodak Approval 디지털 컬러 프루핑 시스템의 코닥 시스템 제품들로 제작되고 있다.

 

기술을 업데이트하여 경쟁력을 재고하다

Val pg Pole Graphicque의 사장인 Yann Madec에 의하면 최신 인쇄 기술에 투자하는 것은 회사의 성장에 아주 중요하다고 한다: “인쇄 기술자들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여 시스템을 업데이트 해야한다.”

 

이미 7년전 출시되었던 혁신적인 Kodak Thermal Direct 무현상 판재 기술에 매우 만족한 후라 Val pg Pole Graphicque는 코닥의 차세대 기술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었다: “코닥은 진정한 무현상 판재기술을 소개한 첫번째 업체였다.” Madec이 덧붙였다. “화학 약품이 없는상태를 만드는 옵션은 우리를 기쁘게 했고, 우리가 이전에 해왔던 일과 비교했을 때 근본적으로 단순화 되었음을 알 수 있다.”

 

 

 

Sonora XP 판재를 사용하는 것은 Val pg Pole Graphique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효율적인 제품 생산 과정을 갖게 되었음을 뜻한다: “Sonora XP 판재는는 Thermal Direct 무현상 판재와 동일한 wirte-the-image non-ablative 기술을 사용한다. 하지만 이미징 스피드와 잠재 이미지 대조에서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보여준다.

 

우리의 목표는 가능하면 빨리 하루에 150~200장의 판재를 만들어내는 것이었다. 이 목표를 Sonora XP 판재를 통해서 달성하게 되었다.”

 

 

코닥의 프랑스 & 베네룩스 비즈니스 이사인 Claude Desbrugeres가 설명한다: “차세대 Sonora XP 판재는 중요한 단계를 거치고 있다. 이미 매우 효율적인 판재 기술을 가졌음을 보여주었다. 무현상 시스템 또한 중요하다. 고객들은 환경적, 상업적으로 혜택을 공급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시장 반응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판재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