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Prosper S시리즈와 만로랜드 윤전기의 통합

한국코닥 2014. 4. 18. 10:23

 

 

 

전세계 신문 시장에서 가변 데이터 인쇄를 통한 수익창출을 위해 함께

통합적 노력을 약속하다.

 

코닥과 만로랜드 윤전 시스템 업체인 GmbH KODAK PROSPER S20 S30 임프린팅 시스템을 윤전 시스템 라인에 통합하는 것에 대한 협약을 했다. 이로써 신문 어플리케이션에서 고부가가치 가변데이터 인쇄가 가능해졌다. 독일 Augsburg에 위치한 만로랜드 윤전 시스템은 신문 및 도서출판 인쇄 시장을 겨냥한 170년된 제조업체로 KODAK 스트림 잉크젯 기술을 신문 인쇄에 적용한 전세계에서 첫번째 리셀러 이며 OEM 파트너이다.

 

      이번 파트너쉽을 맺는데 있어서 만로랜드 윤전 시스템의 풍부한 기술과 엔지니어링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닥 WW 디지털 인쇄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의 세일즈&비즈니스 부사장인 Eric Owen이 말했다. “그들은 어떻게 프린트 헤드를 탑재하고 속도와 미세한 움직임을 조절하며 적합한 조정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인쇄에서 적합한 위치에 프린트 헤드가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이 것은 고객들에게 진정한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만로랜드 윤전 시스템 기술 및 프로젝트팀 부사장인 Dieter Betzmeier가 말했다: “코닥의 S 시리즈 프린트 헤드 기술은 신문인쇄뿐만 아니라 우리가 영위하고 있는 다른 비즈니스 영역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객맞춤형 광고, 세부 지역화, 물류, 코드, 맞춤형 로또 등은 가변 데이터를 활용한 몇가지 예일 뿐입니다. 우리의 전문 엔지니어링은 우리의 윤전 고객들이 조정 작업을 수행하고 참여할 때 자동화 정도를 증가시켜 더 세밀한 통합 키트를 제공하도록 해줍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현재 시장과 전세계 고객들에게 적용이 가능하며 이미 일부에서는 이 고부가가치 개인 맞춤형 인쇄 기회의 혜택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