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의 플렉소 프리프레스 회사가 KODAK FLEXCEL Wide System에 투자
DigiFlex Group은 폴란드 Warsaw에 있는 현대식 플렉소 프리프레스 회사입니다. 창의성과 열정에 가득찬 이 회사는 그들의 재능과 기술을 성공적으로 조합하여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가장 최근에 투자한 것은 KODAK FLEXCEL NX Wide-C System으로 최대 1067x1524mm 사이즈의 판재를 만들 수 있고 최적의 생산 품질과 효율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DigiFlex의 사장인 Joanna Sychowicz와 Piotr Kolera는 시장을 선도하는 창의성과 열정, 투자를 토대로 폴란드에서 처음으로 설치된 KODAK FLEXCEL NX Wide-C System을 활용하여 회사의 성공의 기반으로 삼았다고 말합니다. 이들은 이 시스템으로 경쟁자들과 구별되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폴란드와 국외에 근거를 두고있는 플렉소 인쇄사업자들에게 고객을 확장할 수 있는 주요 기술입니다.
디지털 플레이트 메이킹 솔루션에 투자한 회사의 결정은 사장단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비즈니스 계획의 일환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납품하려는 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전의 경험을 통해서 코닥 기술의 효율성과 신뢰성 또한 주요한 이유가 되어 KODAK FLEXCEL NX System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Kodak과 오랜 시간 함께 비즈니스를 해왔습니다. 이제 디지털 플레이트 메이킹의 장점 또한 경험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고 KODAK FLEXCEL NX System을 구매한 것에 대한 자부신을 갖고 있습니다." Sychowicz가 인터뷰를 통해 말했습니다.
KODAK FLEXCEL NX Imager, FLEXCEL NX Laminator, KODAK LFEXCEL NX Thermal Imaging Layer, 고품질 디지털 포토폴리머 인쇄 판재인 KODAK FLEXCEL NX 판재를 함께 도입하여 종이, 필름, 포일, 라벨 등 다양한 종류에 인쇄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기술은 판재가 프레스에서 효율적이고 내구성있게 고품질 이미지를 생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FLEXCEL NX System으로 제작된 인쇄 판재는 내구성이 강화되었고 고용량 생산에 사용됩니다. Kolera는 "500,000미터, 900mm의 넓은 폭의 큰 프로젝트에 이상적인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전체 운영 중에 한 세트의 인쇄 판재를 매우 안정적인 품질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Kodak의 기술과 우리의 전문성으로 우리 고객들에게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가장 비싼 그라비어 인쇄와 비교가 가능한 가장 높은 수준의 품질을 구현하며 주요한 운영상의 장점과 대부분의 다른 인쇄사업자들이 겪고 있는 플렉소 인쇄 제품의 문제점을 제거하였습니다."
Kodak Polska의 대표인 Jolanta Wisniewska는 "우리는 DigiFlex Group s.c.에 코닥 솔루션을 도입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회사의 발전과 성공을 나눌 수 있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고품질의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