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닥 SONORA를 통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 개최
▲ KODAK 친환경 인쇄 솔루션 소개 세미나 개회사 중인 변영진 대표
한국코닥(주)(대표 변영진)은 4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대구광역시 소재 엘디스리젠트 호텔에서 ‘2018 KODAK 친환경 인쇄 솔루션 소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경북TPS후원과 함께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대구지역 인쇄업계 담당자들 약 7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의 시작은 변 영진 신임 사장의 개회사로 진행되었으며, 발표의 주요 내용은 KODAK SONORA 무현상 판재를 통한 ‘완전한 무현상 인쇄 실현’과 높은 생산성과 효율을 자랑하는 KODAK의 CTP 솔루션에 대한 소개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얼마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SONORA X 무현상 판재에 대한 공식 런칭 행사로 그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1부 행사가 끝난 후, SONORA X 를 테스트 중인 고객사를 방문하여 실제로 SONORA 무현상 판재의 인쇄 과정 및 완성된 인쇄품을 확인하며 고도의 기술이 포함된 KODAK의 SONORA X무현상 판재에 대해 만족감을 표하였습니다.
이번에 10번째로 업그레이드 된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현존하는 모든 무현상 판재 중 유일하게 폐수처리가 불필요한 무현상 판재입니다.
현상약품 및 현상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SONORA 무현상 판재로 100% 사용할 경우, 폐수실이 필요 없게 되고 폐수 관련 규제에 대한 염려는 모두 사라질 것 입니다.
SONORA 무현상 판재는 전 세계 약 4,000여개 사에서 사용 중이며, 친환경 인쇄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그 영역을 더 넓혀가고 있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한국코닥에서 지역별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5월 17일에는 서울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KODAK SONORA 무현상 판재에 대한 발표 중인 박 건종 부장
▲ KODAK CTP에 대한 발표 중인 최 준호 부장
▲ 실제 SONORA X 무현상 판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