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ORA 무현상 판재

한국코닥 서울지역 SONORA를 통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 개최

한국코닥 2018. 5. 21. 08:39


한국코닥(주)은 지난 5월 17일 오후2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서울특별시 소재 대한극장에서 '2018 한국코닥 서울지역 SONORA를 통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행사에서는 약 100여명의 서울 및 경기지역 인쇄업계 담당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약 1시간의 세미나를 진행 한 후, SONORA X 무현상 판재 테스트 중인 인쇄소에서의 데모 시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박 승태 이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KODAK의 한국 및 일본시장 총괄 이사인 히로시 후지와라가 개회사로 일본 시장에서의 SONORA 성공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박 건종 부장의 SONORA X에 대한 공식 런칭과 함께 SONORA X 무현상 판재의 경제적 효과 및 서울 & 경기 지역 인쇄업계를 대상으로 한 번들 프로모션에 대한 소개도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최 준호 부장의 KODAK CTP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KODAK CTP의 친환경적인 움직임에 대해서도 다루었습니다.

세미나 종료 후 무현상 판재 테스트 신청 및 경품 추첨을 진행하였으며, 근처의 무현상 판재 테스트 중인 업체를 방문하여 다수의 참석자들이 SONORA X무현상 판재의 고품질 인쇄를 실제로 확인하였습니다. 



▲개회사 중인 코닥 한국 및 일본 총괄 이사 히로시 후지와라 



▲SONORA X 무현상 판재를 소개하는 박 건종 부장





▲KODAK CTP의 Sustainability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는 최 준호 부장



▲행사 전 참석자들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현상기와 현상약품이 전혀 필요없는 완전한 친환경 무현상 판재입니다. 

기존에 현상용 판재를 사용하는 인쇄소에서도 보유한 CTP만으로도 추가적인 설비투자없이 SONORA X 무현상 판재 출력이 바로 가능합니다. 



다음달 6월 21일 목요일에는 부산지역에서 SONORA 무현상 판재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코닥 마케팅팀 정유미 대리 02-3438-2656   / yu-mi.jung@ko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