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SWORD MAX 프리미엄 써멀 판재 런칭
뉴욕 로체스터, 2018년 7월 18일 – 코닥은 아시아, 중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 새로운 KODAK SWORD MAX 써멀 판재를 상업용 프리미엄 판재로 공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WORD MAX 판재는 높은 생산성 및 탁월한 해상도를 제공하는 예열이 필요 없는 포지티브 방식의 써멀 판재입니다.
특허받은 고급 수지 기술 (ART)를 특징으로하는 SWORD MAX 써멀 판재는 인쇄업체의 생산 비용을 줄이면서도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높은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불투명 한 UV 화이트, 무광택 소재 및 금속성 잉크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높은 생산성을 자랑하며, 굽지 않는 상태로 최대 350,000부까지 내쇄력을 제공하여 포스트 베이킹 (post-baking)없이 재 인쇄를 지원합니다. 이 판재는 UV 또는 저에너지 UV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최대 160,000부의 내쇄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판재 입니다.
서적, 카탈로그 및 일반 상업 인쇄물을 전문으로하는 한국의 인쇄업체인 타라티피에스(주)는 SWORD MAX 판재의 초기 베타 고객이었으며 이제는 SWORD MAX를 생산 공정의 100%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라티피에스(주)의 박영호 생산 본부장은 "우리는 2 년 반 동안 KODAK ACHIEVE EM 판재를 사용했으며 그 당시 우리의 요구에 부합하는 탁월한 판재 였습니다. 그러나, 사업 확장을 위해 새로운 UV 인쇄기를 설치한 뒤 생산 라인을 두 부분으로 나눠야했고 이는 생산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SWORD MAX판재의 도입으로 이제 하나의 판재로 모든 인쇄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여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모든 공장에서 SWORD MAX 판재를 100%사용하고 있으며 품질은 더욱 높아지고, 생산성은 더 강해졌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SWORD MAX 판재를 통해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더 빨리 인쇄하고 납기일을 쉽게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라고 하였습니다.
코닥 PSD의 존 오그레디 (John O'Grady) 사장은 "코닥은 새로운 기술로 미래를 준비하면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 및 수익 향상에 도움을주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새로운 SWORD MAX 판재는 다른 판재에 비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은 더 많은 비즈니스에 ‘네'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About SWORD MAX 써멀 디지털 판재
SWORD MAX 판재는 상업용 인쇄물, 옵셋 포장, 웹, 출판물, 서적 등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써멀 디지털 판재이며 금속, PET, 두꺼운 특수지 등과 같이 다양한 소재에 우수한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KODAK 플레이트세터의 300 lpi 및 FM20에서 최대 AM 1-99 %, 레이저 에너지 100 - 120 mJ /㎠의 고속 이미징을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의 인쇄를 제공 할 수 있다. 인쇄시 일관된 출력, 탁월한 색상 및 안정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