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산업/상업 인쇄

프리프레스를 변화시킨 5 가지 CTP 기술 트렌드 #1 강화된 자동화, 줄어든 공간

한국코닥 2019. 6. 7. 15:50

CTP 디바이스의 자동화는 새로울 것이 없지만, 그 기술은 점점 더 정교하고 소형화되고 있습니다. CTP 자동화는 제판에 새로운 차원의 효율과 생산성을 가져와 수동 플레이트를 취급할 때 실수할 가능성을 줄여주고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자동으로 로딩과 이미징, 언로딩을 할 수 있는 판재가 많아질수록, 하루에 처리할 수 있는 작업 건수도 늘어나게 되어 수입 잠재력은 높아지고 작업 당 비용은 줄어들게 됩니다.  

 

MAGNUS Q800 Platesetter를 위해 코닥에서 새로 내놓은 Multi-Pallet Loader (MPL)는 네 가지 포맷으로 최대 2,600 개 판재가 가능하고, 시스템 전체가 차지하는 공간은 매우 적습니다.

 

MPL은 각 팔레트마다 1,200 개 판재까지 최대 2 개 팔레트를 수용할 수 있고 각 카세트마다 100 개 판재까지 최대 2 개 카세트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MAGNUS Q800 Platesetter의 빠른 이미징과 SQUARESPOT 이미징 기술의 정밀성 및 안정성이 더해진다면 새로운 MPL은 시간이나 공간의 낭비 없이 인쇄 사업자에게 놀라운 생산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브로셔 다운로드

170906-Q800 플레이트세터(SCU-MCU)-online.pdf
0.7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