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닥, 최초의 월드와이드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 고객으로 Modern Litho를 발표

한국코닥 2021. 7. 14. 13:56

L-R: Jim Tomblinson, 운영 부사장; Todd Bigger, 코닥 Print 사업부 부사장; Darrell Moore,모던리쏘 회장; Greg Meeker, 모던리쏘 영업 부사장;

 

뉴욕 로체스터, 2021629 코닥은 모던 리쏘 (Modern Litho)가 최초로 혁신적인 코닥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현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코닥이 종합 AI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에서 이룬 또 다른 쾌거를 증명하는 것으로, 인쇄소의 자동화와 효율, 수익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모던 리쏘의 결정은 코닥과 미국 소재 상업 인쇄소 사이의 장기적 파트너십의 성공을 돋보이게 해준다. 

북미에서 상위 1% 인쇄소로 등록된 모던 리쏘는 미주리에 다섯 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잡지, 카탈로그, 다이렉트 메일, 상업 인쇄 등이 가장 큰 서비스 부문이며, 아울러 웹--프린트, 디지털 출판, 간판 및 디스플레이 그래픽 서비스도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다. 모던 리쏘는 G7® 마스터 인증 인쇄소로서 고품질 매엽식 오프셋이 전문이지만, 코닥의 CTP 및 디지털 인쇄 기술과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를 이용해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수 년간 모든 현장의 생산은 코닥 PRINERGY 워크플로를 이용해 제어, 관리되고 있다.  

 

미래로 가는 중대한 전략적 단계

모던 리쏘는 최근에 클라우드 기반 코닥 PRINERGY 온 디맨드 플랫폼으로 전환했다. 이는 Microsoft Azure에서 관리된다. 그러나, 써드파티 ERP와 디지털 스토어프론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엔드--엔드 통합 및 접속으로 원활한 비즈니스 생산 워크플로를 완성하겠다는 그들의 목표는 달성되지 못했었다. 그런데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이 이러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었다.  

모던 리쏘의 운영 VP 짐 톰블린슨은 메일과 CRM, MIS 기능을 PRINERGY에 통합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기존 공급사로부터 받지 못하고 있었다. 또한 그들은 회계, 세금, 물류 등 규제 변화에 발맞춰 소프트웨어를 변경하는 속도도 느렸다고 말하며, “이와 대조적으로 코닥과 마이크로소프트는 핵심 오피스 및 비즈니스 기능을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대응력이 뛰어나고 지속적인 투자로 접속성을 높이고 있다.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에 있어 이는 엄청난 장점이자 우리가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멀티 벤더에서 완전 구비 싱글 벤더 소프트웨어로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던 리쏘는 확장형 자동화 엔드--엔드 솔루션을 갖게 될 것이다. 코닥의 이러한 혁신은 완전 통합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서 ERP, 공동작업 툴들을 구비한 MIS 기능, --프린트, CRM,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PRINERGY 온 디맨드 생산 워크플로와 결합시키고 있다. 코닥은 인쇄 특화 분석과 AI 성능을 더해 이 소프트웨어를 강화했으며, 실시간 관리 서비스로 종합 솔루션 지원을 하고 있다.

이어서 톰블린슨은 과거에 우리는 통합 및 접속 요건을 맞추기 위해 여러 소프트웨어 공급사들과 항상 씨름을 해야 했다. 여기에는 상당한 시간과 수고, 자금이 들지만 결과는 그렇게 바람직하지 않을 때가 많았다라며, “생산 전 워크플로를 산업 선도적 생산 제조 워크플로에 맞게 조정하는 것으로 모던 리쏘가 명성을 얻게 되었으며, 이것은 우리의 전략 계획을 밀고 나가는데 핵심 구성요소이다. 코닥과 그 파트너들이 만든 혁신 제품이 모던 리쏘를 위해 이를 달성해줄 것이라 생각한다. 코닥의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제껏 우리가 원하던 것, 모든 점에서 통합과 접속에 대한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는 완전한 싱글 벤더 솔루션을 드디어 우리에게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코닥 프린트 부사장 토드 비거는 모던 리쏘는 자동화와 AI, 조치 가능한 분석을 구동하는 완전 커넥티드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이 모두는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의 특징으로, 우리 고객들에게 효율과 생산성, 수익성 면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PRINERGY 온 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의 구현이 모던 리쏘에서 이미 진행 중이다. 새로운 코닥 솔루션은 현재 이 회사의 전체 시설에서 올해 8월에 가동에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