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신문 인쇄

IFRA EXPO 2011 - 디지털 임프린팅 시스템



Madlen Nicolaus





Kodak Europe Social Media Manager, London, United Kingdom
(코닥 유럽 소셜 미디어 매니저, 런던, 영국)






IFRA EXPO에서의 첫째 날, 저는 600 x 300dpi 에서 시간 당 최대 60,000 impression의 웹 오프셋 스피드로 운용할 수 있는 훌륭한 Prosper S20 Imprinting System에 대해 Chandni Dighe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만일 그런 숫자가 여러분께 크게 와 닿지 않는다면 제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 능력은 출판업자들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연관성 있고 타겟화된 광고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해줍니다. 그래서 그들의 고객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지형 지도, 바코드, 특별 쿠폰 혹은 QR코드와 같이 다른 지역 신문판에 다양한 홍보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코닥은 2년 전에 이런 수준의 임프린팅 솔루션을 론칭 했습니다. 그리고 신문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수행하고 수 백개의 헤드를 설치함으로써 매우 성공적인 가도를 달려왔습니다.




Chandni에 오신 많은 고객들은 하루에 최대 5,000 단위까지 단기간에 신문을 프린팅 할 수 있는 저희의 새로운 브랜드 Kodak Versamark 500W printing system을 더 알고 싶어했습니다. 저희는 지역 배포를 위해 매일 같이 국제판 신문을 생산하는 7개의 잉크젯 프레스를 이미 전세계에 설치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지역 프린터업자가 출판업자로부터 다음 날 신문을 위해 전날 밤 최신 PDF 파일을 얻을 수 있다는 것과 제 시간 안에 이것을 프린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휴가기간 동안 섬으로 놀러 간 고객들은 이른 아침에 USA Today, LeMonde 또는 The Guardian와 같이 그들이 선호하는 신문을 읽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매일 프린트된 타이틀이 가장 다양한 지역은 Malta에 있는 Miller Distributer들 입니다. 이들은 매일 60개 이상의 국제 타이틀을 단 신문을 프린트하고 단기간 디지털 프린팅 덕분에 같은 날 나온 국제 타이틀을 단 신문을 배포할 수 있게 되었고 가격 경쟁력 덕분에 더 많은 구독자들을 끌어들여 신문 판매를 20%나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