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67 : Kodak이 2012 Drupa에 참여합니다. 

 

2012년 5월 3일에서 16일까지 Dusseldorf 박람회장 17개 홀에서 열리는 Drupa는 14일 동안 각 140국으로부터 약 390,000명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박람회 관람 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아침 10시서부터 저녁 6시, 토요일과 일요일은 아침 10시서부터 5시까지 진행됩니다. Kodak의 2500sqm 부스는 홀 5 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은 다음 달부터 출판계와 상업인쇄 시장의 다이내믹한 변화를 이끌 kodak의 부스 전략에 관해 엿보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인쇄업계에서 Drupa 전시기간은 굉장히 흥미진진한 기간입니다. 세계를 너머 2012로 향하는 Kodak은 가속화가 진행되는 인쇄시장의 변혁을 기대합니다. 인쇄업계는 디지털에서 두 자리 수의 성장률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인쇄장비는 멀티-채널 커뮤니케이션으로까지 영역을 늘리고 출판사들은 새로운 도서인쇄 모델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브랜드 오너들은 패키징 부문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으며 신흥 시장에서는 오프셋과 디지털 프린팅 두 부문 모두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Kodak은 통합된 솔루션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러한 시장 모든 부분으로부터 생산되는 부품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Drupa에서의 코닥 부스는 소통이 시작될 곳입니다. Kodak은 중요한 논점을 이해하고 소비자들과 미래를 위해 제시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을 이해하는 서비스 중심 파트너로서 고객님의 성공적인 상업 인쇄, 출판, 업무, 기획, 포지션 등에 대해서 강조할 것입니다. 
 

코닥은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하고 인쇄 산업에서의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입니다. 2012년 drupa에서 Kodak은 세계적인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박람회장 구석구석 어느 곳에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의 6개월동안 여러분은 Drupa ㅡKodak 스탠드서부터 미디어 채용, 광고, e-비즈니스, CRM, 코닥의 소비자 인식과 상호의견을 일깨워주는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까지 ㅡ리더십의 중요성과 관련한 정기적은 내용을 한국코닥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Drupa의 중요 일정

  • 7월 3일, pre-Drupa 미디어 이벤트, Lisbon, Portugal
  • 5월 3일 - 16일 Drupa, Dusseldorf, German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