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제 7회 "Digital community"

 
Marie-Paule Flory

Marketing Communication Manager, Franc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프랑스)






코닥은 지난 2006년, 프랑스 언어권에서의 KODAK NEXPRESS Digital Production Color Platform의 사용자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서 The Kodak Digital community를 설립했습니다.



Kodak Digital community의 멤버들은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의견을 내고 Kodak으로부터 장차 어떤 것을 보고 싶어하는 지에 대해서 논의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해에는 “Digital Community” 연례모임이 지난 11월 17일 파리에서 열렸습니다. 모임 이전에는 참가자들이 KODAK Prosper 1000 digital inkjet press를 사용하여 청중에게 도서 제작의 가능성을 증명준 인쇄업자 SAGIM을 방문하였습니다.




17일, 관중들은 광고 에이전시나 용지 배급업체 등의 전문가와 파트너들로부터의 다양한 프레젠테이션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Kodak의 대표자들은 시장 추세, 새로운 사업계획과 제품 혁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행사 기간동안 산업 동향, 디지털 웹 인쇄, 새로운 사업 요소와 종이 배급업체의 ‘용지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범위’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또한 Kodak은 독점적으로 5000 Prosper NexPress SX와 XL에 대한 최신 개발을 pre DRUPA에서 소개했습니다. 

지금 Linkedin의 Online community에 가입하세요! :
Digital Community –Utilisateurs Kodak n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