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여러분이 궁금하셨다면, 알려드립니다.
이제, 코닥 스캐너와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닥과 코닥의 파트너인  Skilite systems, Novacopy가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마이크로 오피스 365로 코닥 스캐너를 제어할 수 있고, 스캐닝에 있어 숙련을 요하는 종이 문서 캡쳐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문서에서 정보(메타데이터)를 추출해 낼 수 있습니다. 


'오피스 365로 종이문서를 뭐 어떻게 한다는 말이지?'

여러분은 아마 이렇게 생각하고 계실 수 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종이는 사라지고 있지 않습니다.

종이문서와 전자 컨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회사는 회사 운영을 능률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코닥과 코닥의 파트너는 여러 회사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사용하여 비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그리고 분산된 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클라우드를 통해 지렛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조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코닥은 계속해서 혁신을 거듭하며, 기존의 스캐너와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코닥은 지속적으로 파트너와 협력하여 고객들이 요구하는 솔루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마이크로 오피스 365와의 통합은 지속적으로 요구되어 오던 것이었습니다. 오늘, 코닥은 코닥의 두 파트너 NovaCopy, SkyLite Systems와 함께 개발해왔던 것을 발표합니다.

 

직접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코닥은 다음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있을 SharePoint TechCon 행사에서 오피스 365 통합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파트너들이 해내다

코닥과 파트너들은 고객들이 종이를 바탕으로 한 자산을 관리 하는 데에 조력하기 위해 긴 시간 동안 협력해왔습니다. 코닥과 코닥의 파트너들은 회사들이 종이를 기반으로 한 자산을 관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디지털 방식의 컨텐츠를 포함하는 것까지 지속적으로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날로그 컨텐츠와 디지털 컨텐츠의 세계는 대규모로 결합하고 있습니다. 코닥과 파트너들은 항상 이 자리에서 고객들에게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코닥은 microfilm,  microfiche와 함께 90년이 넘는 세월동안 문서 스캔을 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25년간, 코닥은 빛나는 수상실적을 가진 문서 스캐너 를 제작해왔습니다. 최근 몇 년간, 코닥은 더 작은 용량과 기존의 높은 수준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스크탑과 워크그룹 스캐너를 출시해왔습니다.

코닥은 전세계 거의 모든 기업체들을 아울러 이미지와 메타데이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캡쳐할 수 있도록 이렇게 긴 시간 동안 파트너들과 협력해왔습니다. 그리하여,1990년 이래 7000억 장 이상의 종이 문서가 코닥 스캐너를 통해 스캔되었습니다.

코닥의 파트너 SkyLite Systems와 Novacopy는 종이문서의 아날로그 세계와 마이크로 오피스365의 디지털 세계를 통합하는 솔루션을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그들이 개발해 왔던 것을 가장 쉽게 설명하자면, 그들이 마이크로 오피스 365를 통해 스캐너를 제어할 수 있게 했고, 스캐너는 수동의, 또는 자동화된 형식으로 구성된 메타데이터와 연관될 수 있는, 또, 마이크로 오피스 365환경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미지를 스캔한다는 것입니다. 

  



코닥 스캐너와 코닥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의 이점은  문서가 단면과 양면, 컬러와 흑백 문서의 결합으로 구성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바코드와 OCR 컨텐츠를 포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코닥 스캐너는 스마트 터치를 통해 원-터치 스캐닝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 일때는?

또 다른 방법으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과, 오피스 365프로그램 내 SharePoint Oline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Skylite Systems는 데이터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환경에 저장되도록 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을 오프라인 클라이언트로 사용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개발해왔습니다.

셋업 하기 쉽게, 사용하기 쉽게, 배치하기 쉽게


마치 주문을 외우는 것 같이 코닥과 코닥의 파트너들은 오피스 365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왔습니다. 얼마나 쉬운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