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Kodak Asia Pacific 블로그 오픈!

 

 

 

 

 

 

 

 

 

 

Evandro Matteucci

 

 

코닥 아시아 뉴스 블로그가 오픈했습니다. (http://kodakasia.com/)

코닥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인쇄 박람회인 드루파에 앞서, 여러분이 드루파와 관련된 행사, 발표,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루파에서 코닥 주요 고객, 부스를 방문해주시는 고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언론인들과 만나 뵙게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드루파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해보일 것입니다. 코닥이 드루파에서 선보일 뛰어난 기술과 제품, 솔루션을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드루파에 참석하시지 않는 분들은 이 블로그를 통해 행사 소식과 주요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드루파 행사가 끝난 후에는 전세계, 그리고 아시아 전역에 위치한 코닥 기업의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포털 사이트로서 계속 운영될 것입니다.

 

블로그는 출시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성공 사례와 그간 코닥, 인쇄 산업 그리고 코닥의 고객들이 이루어 온 발전 연대기를 생생하게 기록하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Kodak Grow Your Biz KOREA 블로그는 코닥 아시아 뉴스 블로그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