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드루파 소식을 공유하세요- 휴대폰, 아이패드 그 외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2년 전, 처음으로 제가 드루파 행사에 참가했을 당시, 코닥은 블로그 포스팅, 트윗 포스팅, Flickr 사진 게시, YouTube 비디오 게시, Facebook 소식 업데이트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부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실시간으로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2012 드루파에서, 우리는 또 다시 같은 소셜 미디어 활동을 재개할 것이며, 이 전보다 더욱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식인 휴대폰과 태블릿 기기를 통해 공유와 의사소통을 해나갈 것입니다.

 

 

SMS 알림

K-Zone 세션을 놓치고 싶지 않으신가요? 걱정 마세요! 간단한 등록 후 세션 시작 한 시간 전에 SMS를 통해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R 코드

여러분이 부스에서 가져가신 견본, K-Zone 책자, 포스터 등 부스 전체에서 QR코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QR 코드 링크를 따라가시면, 스마트 폰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iPads

드루파에 참가하는 코닥 직원들은 iPads를 사용하여 주요 정보를 담고, 발표내용을 다루고, 웹 컨텐츠에 접근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것입니다. 

 

 

모바일 매거진

드루파 행사 기간 동안, 우리는 ONE 매거진의 새로운 디지털 버전을 선보일 것입니다. 매거진은 코닥 웹사이트, 블로그, YouTube 비디오 파일 등 모든 컨텐츠를 한데 통합 구성될 것입니다. 매거진의 컨텐츠는 여러분의 태블릿 기기에서 다채롭고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드루파에 참가하실 때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 기기를 잊지 마세요!

 

http://kodak.com/go/drupa 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코닥의 채널을 통해 코닥을 팔로우해보세요!

 

Kodak Grow Your Biz blog

 

Kodak for Business Facebook Page

 

@Kodakidigprint tweets

 

Kodak b2b YouTube Channel

 

drupa photo set on Fl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