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드루파 2012, 코닥과 40여 개의 파트너들의 연결망 구축

 

 

 

Gudrun Alex

Director Customer Marketing, Geneva, Switzerland

 

 

드루파 행사의 규모는 모든 면에서 가히 기록을 세울 만 합니다!

 

 

코닥 부스의 파트너 큐브

 

올해 우리는 우리 만의 기록을 수립할 것입니다- 바로 40여 개 이상의 기업들이 자사 부스에서 코닥 기술을 선보이거나, 코닥 부스에서 진행되는 발표에 그들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기록적으로 많은 숫자의 기업들과 파트너쉽을 맺는 이유 중 하나는 하이브리드 프린팅이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는 시장의 현황 때문 입니다. 코닥은 프린트 시장의 매우 세부적인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띠고 있는 기업들과 광범위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매우 강력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40여 개 이상의 코닥 파트너를 리스트로 정리한 Partner Cube와 행사장 부스 위치

 

이 파트너쉽은 다양한 역할을 해냅니다. 때때로 우리는 Timsons Printing Machinery 과 같은 파트너사에 핵심 기술을 제공합니다. Timsons Printing Machinery의 새로운 Timsons T-Press는 Kodak Stream Technology를 결합하여 탄생한 프레스로 가장 빠르고 가장 폭이 넓은 잉크젯 프레스이며, 흑백 신문과 교과서를 만들어 냅니다. 이 시스템은 실제로 책 프린팅 시스템 방면의 고객이 요청한 사항에 따라 만들어진 것이며, 책 프린팅 시장에서의 그들의 빠른 성장동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Kolbus 부스(Hall 16, D22-1/D22-2)에서 Timsons T-Press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Kolbus Binding System과 인라인으로 작동하고, 인쇄되고 접혀진 접지를 생산하는 T-Fold 피니시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제공하는 솔루션의 일부로서 제품을 판매하는 많은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프레스 제조사인 KBA를 예로 들어봅시다. KBA는 완전히 통합된 프리프레스 솔루션을 자사 부스에서 선보일 것입니다. 코닥의 Prinergy Connect Workflow는 Multi-Cassette Unit을 갖춘 Kodak Magnus 800 Platesetter와 함께 작동하며 Trillian SP Thermal Plate를 함께 선보일 것입니다.

 

한편, Komori는 H-UV 프린팅 프레스로 Kodak Sword Ultra Thermal Plate를 이용하여 출력해 보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Kodak Matchprint Proofing System을 통해 인쇄 색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어플리케이션으로서, Illies Graphik은 현장에서 독일 업계 잡지인 Deutscher Drücker을 Trillian SP Plate를 사용하여 Ryobi Press로 출력해보일 것입니다.

 

드루파에 참가하시겠습니까? 코닥 부스를 방문해 주십시오.